[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손목..

조회 수 438 추천 수 0 2011.01.20 22:51:47
3주전쯤 라이딩하다 넘어지면서 손을 짚었습니다.. 당시엔 무척아팠지만 자고일어나니까
괜찮아서 병원까지 가지는 않았습니다
일상생활도 다 괜찮은데 딱하나 손을 짚을때만 아프네요.. 역시나 병원을 가봐야 할까요??
엮인글 :

레이서딴

2011.01.20 23:08:06
*.149.237.146

병원 가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몸 아픈데 병원 안가보고 그냥 지나치는게... 좋은점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MC빡쎄

2011.01.21 00:21:55
*.208.142.214

병원 가시는게 좋습니다. 손목은 한번 다치면 잘 낫지도 않고 근육  찟어졌다가 잘못 붙으면 평생 갑니다.

저도 평소땐 괜차는데 웨이트 하거나 무거운거 들면 욱신거려요. 비시즌 내내..

손목 보호대는 왠만하면 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46
14805 스키장 회원권에 대해 질문입니다. [2] 부산싸나이 2011-01-21 548
14804 시즌 아웃... 시즌권은??ㅠㅠ [7] 홍대도도새 2011-01-21 614
14803 3월초에 일본 원정가려고 준비중입니다.리조트 추천부탁드려요 [2] 떠버기 2011-01-21 626
14802 가입하고 첫질문입니다 _-_ [8] 오뎅중독자 2011-01-21 470
14801 급 질문요ㅠ.ㅠ 새로산 데크 하판 나사자국요 [4] 브링1 2011-01-21 667
14800 하프 고수님들 한 수 지도 부탁 드려요~~ [3] MC빡쎄 2011-01-21 543
14799 롬 에이전트 vs 살로몬 오피셜 [13] 날고싶은 냥이 2011-01-21 2354
14798 심철에 자켓 안입고 톨후드티만 입고 타는분들 [9] 곤지암주말보더 2011-01-20 895
14797 상의 사이즈 질문이요 곤지암주말보더 2011-01-20 478
14796 플럭스 바인딩에 관한 질문~~ file [6] DandyKim 2011-01-20 2108
14795 친구랑 vs 혼자 [11] 고고씽 2011-01-20 687
14794 트루트윈데크에 관한 정확한 개념이란 [2] 날으는고여사 2011-01-20 883
14793 데크 투표좀 해주세요 [6] kkuang2 2011-01-20 631
14792 버튼 부츠 as하려하는데요 [1] 황금왼발다비즈 2011-01-20 477
14791 헝글님들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깽스터start 2011-01-20 443
14790 데크 길이 질문좀요.. [3] Heonaldo 2011-01-20 481
14789 베어스 가시는 분들 23-24 정설시간떄 모하세요? [4] 월차내고보... 2011-01-20 546
» 손목.. [2] 라이딩스타~★ 2011-01-20 438
14787 미러렌즈 야간에 사용하시는 분 계신가요??? [10] 고고싱싱 2011-01-20 1203
14786 ACC CASINO & CAN ?????? [5] 그한사람 2011-01-20 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