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뉴스쿨 플레이트 길이관련 질문드려요...

 

남자 키184 몸무게 86kg 인데 뉴스쿨 스키 길이는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

 

보드 타다가 올해 관심이 생겨 뉴스쿨 시작해보려 합니다.

 

타입은 지빙보다는 라이딩과 파크정도 타보려구 하구요...

 

적당한 길이 알려주셨음 해요...^^

엮인글 :

richkang

2011.01.21 15:56:37
*.190.36.249

저도 들은바로는 자신의 키에서 +,- 5cm라고 들었는데요.

180cm 이상 이시면 될 듯 하네요.

요이땅

2011.01.21 16:47:02
*.49.84.224

짧게는 70 후반에서... 길게는 80후반까지...

 

쓰시면 될거 같아요

 

키 187에 몸무게 89 현제 187짜리 쓰고 있습니다

퓨어블러드

2011.01.21 20:17:04
*.187.230.13

저와 거의 같은 스펙을 가지고 계시군요^^

 

전 184에 87키로입니다.

 

사용 장비 길이는 178의 길이를 가진 플레이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의 라이딩 스타일은 올라운드 스타일입니다^^

 

스키가 짧으면, 컨트롤(가지고놀기)은 좋지만 고속주행, 랜딩시 불안한 단점을 가지고 있지요^^

ⓢami-ⓨo★

2011.01.21 21:19:15
*.193.156.178

위에 답이 잘 나와있네요 ^_^

 

좋은 스키 구입하셔서 즐거운 프리스킹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6835
14210 아웅~ 고기 고기!(2) [16] 요이땅 2011-01-21   525
14209 데크 베이스를 라이터기름-_-으로 닦는중.... Rushine 2011-01-21   486
14208 폭풍 다욧중이지 말입니다.. [9] 달팽 2011-01-21   495
14207 어라~~~~~~~~~~ 휘팍 심백가다.... [10] ☆어라☆ 2011-01-21   484
14206 오늘보딩은 왠지............ file [25] Destiny♡ 2011-01-21   930
14205 양주 싫어하는데... [16] 바디 팝 2011-01-21   587
14204 역시 튀김은 [7] Esmeralda G... 2011-01-21   471
14203 마누라가 오늘 저녁에 보드장 가래요... [16] 반원 2011-01-21   1008
14202 경조사비 문제 [7] 에이스 2011-01-21   676
14201 퇴사하고 싶을때... [18] MC간난™ 2011-01-21   2860
14200 스키장에서 친구찾아 삼만리?? 노노노!!!! 너 이스키 어디야!!!!! file [10] famz_JJo 2011-01-21   967
14199 제가 갑니다~!!? ㅋㄷ(2) [21] 늑대™ 2011-01-21   592
14198 이여자 어떻게 해야할까요? [28] 억울이 2011-01-21   1332
14197 속보.. 소말리아 해적 사살.. [21] 바디 팝 2011-01-21   1106
14196 "오..오해에욧!!" 이라고 우기면 안되지말입니다. jpg file [11] 보린 2011-01-21   823
14195 얼굴값 하는 여자 [22] 취중진담♡ 2011-01-21   2588
14194 조개구이....... [10] 턴이나해 2011-01-21   668
» 남자 키184 몸무게 86kg 이면 뉴스쿨 플레이트 길이가? [4] 샌디정 2011-01-21   2161
14192 아래 염장글보고................. [9] 라쿤라쿤 2011-01-21   532
14191 퇴근 48분 전!!!!!!!!!! [18] 엉덩이아파ㅠ 2011-01-21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