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혹시 이 데크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막데크로 받았는데..

다음 데크 사려고 하는데 강도나 이런정보를 알고 싶은데 어디꺼 인지를 몰라서요..;;

이름도 안나와있고 해서....... 

 


티오피이

2011.01.22 23:11:14
*.121.163.165

베이스만 올렸는데 탑은 이렇게 잉크가 흘르는것처럼 되어있어용...

첨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12
15026 키 181에 몸무게 79입니다. 트릭용 데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2] FuNny_TiMe 2011-01-23 695
15025 [고글 질문] EG2와 스미스i/o 둘 중에 고민중입니다. [3] 나르스 2011-01-23 702
15024 시즌권 양도안하면 [5] 제레미쭌 2011-01-23 727
15023 말라/32 라쉬드 부츠 질문이용! [5] 문자왔숑 2011-01-23 844
15022 비발디파크 짐 맡길곳 있나요? [1] 시즌시작 2011-01-23 1283
15021 하이원 찜질방&보드강습 [4] 푸우_997070 2011-01-22 2193
15020 혹시요 라이더 Ricky님의 바인딩 각도 아시는분 계신가요??? [3] 솔깃한놈~!! 2011-01-22 857
15019 부츠사이즈 문의좀 드려요.. [1] 말라뮤트.. 2011-01-22 471
15018 카빙 / 라이딩시 양발의 압력은?? [2] 프라임2 2011-01-22 738
15017 장비좀 봐주세요~ livinfaith 2011-01-22 535
15016 오피셜 155나 치프M(블랙) 재고있는 샵 아시는분?? [4] girls3916 2011-01-22 644
» 혹시 이 데크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file [1] 티오피이 2011-01-22 616
15014 엑세스 x휑 자켓이랑 울트라 바이올x 자켓 뭐가날까요? 아으으응 2011-01-22 441
15013 스키장에서 기본매너 뭐가 있을까요??? [17] candyzz 2011-01-22 780
15012 11-12 eg2 어떤모델이 인기일까요? 링크있음 [4] who? 2011-01-22 653
15011 보드장비. [6] 재우바라기 2011-01-22 527
15010 버터링시 속도를 얼마나 내시는지요- [1] 알럽스노보딩 2011-01-22 716
15009 플럭스 디스토션 바인딩과 궁합이 좋은 부츠는!? [1] 후훗훈남 2011-01-22 2076
15008 [긴급] 사진의 바인딩 모델명좀 알려주세요 file THIS 2011-01-22 569
15007 레드헬맷 샀는데요.. 사이즈 고민되요. 도와주세요 ㅠㅠ [9] 이고냥 2011-01-22 6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