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 10/11 시즌 하이원에서 레벨테스트 일정이 있는지 궁금해서 올려봅니다...

 

아시는분은 일정과 자세한 공지사항좀 부탁드려용~^^;;;

 

그리고 테스트 합격자분들의 조언도 감사합니다~

 

(레벨1테스트 준비자입니다. )

엮인글 :

휘팍시민

2011.01.25 17:08:55
*.206.42.181

하이원에서 레벨1 테스트 어제 했었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31
15405 휘팍 찜질방 위치좀 부탁드려요 [3] 쏘세지반찬 2011-01-25 613
15404 장비 중고로 살때 주의할쩜 알려주세요 ㅜ [3] 럭셜이 2011-01-25 626
15403 보드복 패딩 예쁜곳브랜드좀 알려주세요^^ [6] qa1234 2011-01-25 1056
15402 보드복 상의 선택 도와주세요~ㅠㅠ file [27] 스마 2011-01-25 958
15401 스키장 버스를 이용하시는 서울지역 헝그리보더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4] 단비크 2011-01-25 596
15400 치프 바인딩 ㅜㅜ;;;; [11] heeya91 2011-01-25 637
15399 부츠에 네임펜 지우는 법? [9] 지워줘 2011-01-25 3970
15398 데크 까였는데 어떻게해용~~? [6] 친절한민자씨 2011-01-25 612
15397 베어스 들어가는 길 상태좀 알려주세요~^^ [1] 스키타러 가... 2011-01-25 439
15396 롬테크 버튼바인딩(p1)잘맞나여?? [2] 헝글 2011-01-25 757
15395 보드는 헝그리보더.. 스키는....?? [4] 폴라포츠 2011-01-25 657
15394 캐피타 스테어마스터 쓰시는분~ [1] 덕구84 2011-01-25 823
» 10/11 하이원 레벨테스트 일정관련.... [1] high! 2011-01-25 531
15392 살로몬 오피셜 155 카드결재 가능한 최저가 아시는분~ [4] girls3916 2011-01-25 741
15391 부츠랑 데크, 다 들어가는 가방을 뭐라고 부르나요? [10] 왓프롭 2011-01-25 774
15390 하이원 스키장 질문임다~ [5] 그리스모스 2011-01-25 600
15389 셀프왁싱킷 추천 좀.. [5] 개과천선 2011-01-25 705
15388 스모킨 훌리건 데크... 몰라 2011-01-25 748
15387 데스라벨 구입처 [1] 뉴타입보더 2011-01-25 787
15386 설연휴.. 4일 금요일에 서울에서 휘팍가려는데... 많이 막힐까요?? [3] ♡ㅈ l ㄴ l♡ 2011-01-25 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