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0910 데니카스 를 중고로 구입할려고 하는데요

 

플렉스가 궁굼합니다 0809는 타봤는데 상당히 하드 하더라구요

 

0809에 비해 어떤지 궁굼합니다 조금 더 소프트 하면 좋은텐데 말이죠ㅋㅋ

 

지금은 현제 0809 오메틱 스윗 타구있구요 이놈두 하드해서.....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52
15472 급질!!다카인 코브라 장갑 파는곳 좀 알려주세요 [2] Loverman 2011-01-26 619
15471 간절히 요청합니다. file [1] 꾼놀라 2011-01-26 634
15470 자세 질문좀.^^ [7] 휘릿 2011-01-26 619
15469 등에 해적 그림 그려진 보드복...? [5] B.M 2011-01-26 853
15468 질문하나 할께요~ [2] 대발님 2011-01-26 608
15467 플럭스바인딩 차이가뭐예요 [7] 블랙울프 2011-01-26 1997
15466 부츠형태의 기울기에 대해서.... 코퍼필드 2011-01-26 503
15465 0910 686 리바이스 514 인디고 팬츠 있는분 답변좀 ㅜㅜ [5] 쏭바라기 2011-01-26 756
15464 트릭 연습용 데크로 나이트로 [2] 쌀로몽 2011-01-26 715
» 0910데니카스 플렉스??? snow.뚤라 2011-01-26 643
15462 휘팍 버스시즌권에 대해서 궁금해요.. [1] gomenter 2011-01-26 734
15461 1011 나이트로 블랙라이트 프로라이트 두데크 특성비교해주실분 [3] 하얀눈 2011-01-26 1212
15460 후드티...싸고 큰거 없을까요?? [6] **** 2011-01-26 760
15459 자켓문의(사진있네여) file [5] 우헤헤33 2011-01-26 772
15458 트릭입문용 부츠질문좀여^^ 깡냉님 2011-01-26 498
15457 곤지암은 파크 안생기나요? [4] NotTooOld 2011-01-26 630
15456 바인딩이 자꾸 헐거워져요 ㅠ.ㅠ [4] D2K 2011-01-26 607
15455 바인딩 센터링이요!! Plz~!! file [5] 나도해보자 2011-01-26 854
15454 버즈런 A/S 소요기간 얼마나 걸리나요? [4] 겁많은낭인 2011-01-26 630
15453 2월중순쯤 보드타러가려는데...설질 어떨까요... [5] 읭??? 2011-01-25 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