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38126 |
| 15484 |
데크 비교 부탁드립니다 (살로몬 앤서vs버튼 커스텀vs롬 디자인)
[4]
|
왕치사빵꾸 |
2011-01-26 |
824 |
| 15483 |
깔창 살때 궁금해요
[3]
|
월차내고보... |
2011-01-26 |
582 |
| 15482 |
고수분들 문의 드립니다. ^^ 꼭좀 답변좀....ㅠ_ㅠ
[5]
|
강병주_992224 |
2011-01-26 |
576 |
| 15481 |
drake deck 궁금..
[2]
|
꾼놀라 |
2011-01-26 |
1131 |
| 15480 |
오크밸리 심백타고선..
[1]
|
SOO |
2011-01-26 |
620 |
| 15479 |
부츠좀 골라주세요~ ~
[5]
|
부부츠츠 |
2011-01-26 |
523 |
| 15478 |
10/11 플럭스 바인딩 사이즈 문의
[8]
|
릭기 |
2011-01-26 |
1771 |
| 15477 |
장비 중고 가격~!한번좀 봐주셔요~~
[5]
|
한때꽃미남 |
2011-01-26 |
627 |
| 15476 |
카예 뉴에라 등등 학동샵 괜찮은곳 추천좀요
[2]
|
Mint |
2011-01-26 |
943 |
| 15475 |
셀시우스 부츠 신으시는분~~!!
[2]
|
진스톰 |
2011-01-26 |
829 |
| 15474 |
부츠 좀 골라주세요~~~ 라이딩용~
[12]
|
김포보더 |
2011-01-26 |
730 |
| 15473 |
하이원내 보드렌탈에 관해 질문드립니다..덧붙여 근처 렌탈샵에대해서도...
[2]
|
Nell |
2011-01-26 |
980 |
| 15472 |
급질!!다카인 코브라 장갑 파는곳 좀 알려주세요
[2]
|
Loverman |
2011-01-26 |
618 |
| 15471 |
간절히 요청합니다.
[1]
|
꾼놀라 |
2011-01-26 |
633 |
| 15470 |
자세 질문좀.^^
[7]
|
휘릿 |
2011-01-26 |
618 |
| 15469 |
등에 해적 그림 그려진 보드복...?
[5]
|
B.M |
2011-01-26 |
853 |
| 15468 |
질문하나 할께요~
[2]
|
대발님 |
2011-01-26 |
607 |
| » |
플럭스바인딩 차이가뭐예요
[7]
|
블랙울프 |
2011-01-26 |
1997 |
| 15466 |
부츠형태의 기울기에 대해서....
|
코퍼필드 |
2011-01-26 |
503 |
| 15465 |
0910 686 리바이스 514 인디고 팬츠 있는분 답변좀 ㅜㅜ
[5]
|
쏭바라기 |
2011-01-26 |
756 |
자세히 설명해 드리죠...^^
10/11 RK30 은 직접 만져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flexible 합니다.. 즉... 트릭용이란 얘기죠...^^
(참고로 09/10 RK30은 hard합니다 ^^)
10/11 SF45 Gradiation 이건 만져보시면 hard 합니다... 즉... 라이딩에 맞단 얘기겠죠??^^
(제가 지금 오피셜에 SF45 쓰는데.. 바인딩 이쁘고 갠찮습니다)
10/11 DS45 이건 좀 flexible 하죠.. 즉 트릭용이란 말이죠~~^^
가격은 DS45>SF45>RK30 이 순입니다. 그렇다고 가격 차이가 많이는 안나고 한 2만원 차이 나려나??ㅎㅎ
결론은... 어느정도의 실력인줄은 모르겠으나 초보자면 트릭용이던 라이딩 용이던
잘모릅니다~~ 그냥 이쁜거로 구매 하셔서 잘타세요 ^^ 참고로 국내에 수입되는
바인딩중 플럭스 바인딩이 A/S 비가 제일 많이 나갑니다 ㅎㅎ 도움이 좀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