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rk30 sf45  ds45

도대체 무슨차이져 ,,

파크 트릭 라이딩 용 따따로인가요 ...

라이딩 하구 트릭 연습하려구 하면 ,,

무슨\바인딩이 가장좋은가요 ..

특징아시면 가르쳐주세요 ...

엮인글 :

울루랄라

2011.01.26 12:36:17
*.248.186.65

자세히 설명해 드리죠...^^

10/11 RK30 은 직접 만져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flexible 합니다.. 즉... 트릭용이란 얘기죠...^^

(참고로 09/10 RK30은 hard합니다 ^^)

10/11 SF45 Gradiation 이건 만져보시면 hard 합니다... 즉... 라이딩에 맞단 얘기겠죠??^^

(제가 지금 오피셜에 SF45 쓰는데.. 바인딩 이쁘고 갠찮습니다)

10/11 DS45 이건 좀 flexible 하죠.. 즉 트릭용이란 말이죠~~^^

가격은 DS45>SF45>RK30 이 순입니다. 그렇다고 가격 차이가 많이는 안나고 한 2만원 차이 나려나??ㅎㅎ

결론은... 어느정도의 실력인줄은 모르겠으나 초보자면 트릭용이던 라이딩 용이던

잘모릅니다~~ 그냥 이쁜거로 구매 하셔서 잘타세요 ^^ 참고로 국내에 수입되는

바인딩중 플럭스 바인딩이 A/S 비가 제일 많이 나갑니다 ㅎㅎ 도움이 좀 되셨나요??^^

커스텀 제트

2011.01.26 12:49:33
*.140.248.31

울루랄라 님 말이 모두 맞습니다^^

 

09~10 은 RK30이 아니고 그냥 RK 이구요, 이놈도 10~11 제품처럼 하이백이 매우 말랑합니다.

 

중고제품으로 구입시 참고하세요~

 

 

슴살보더

2011.01.26 12:50:43
*.53.2.188

기왕 사실꺼 디에스 사세여~

전투보더얌

2011.01.26 13:54:21
*.50.21.21

SF는 RK보다 2만원정도 더비싸다 보니

 

나사 덮개도 있더라고요;;ㅎ

전 RK30

 

울루랄라

2011.01.26 14:17:22
*.248.186.65

커스텀 제트님~~~작년도 타이탄RK 바인딩 제가 써봤는데... 하이백 말랑말랑 안하고 하드한데;; ㅎㅎㅎ 올해부터 말랑말랑하게

나온거에요 ^^

커스텀 제트

2011.02.10 15:59:03
*.220.222.195

제가 둘다 가지고 있습니다^^   손으로 휘어보면 1011 과 똑같이 잘휘어집니다^^

달려보실까요

2011.01.26 20:04:35
*.230.163.74

일단 A S   ...........................  쿨럭...  쿨럭...   약좀 먹으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26
15484 데크 비교 부탁드립니다 (살로몬 앤서vs버튼 커스텀vs롬 디자인) [4] 왕치사빵꾸 2011-01-26 824
15483 깔창 살때 궁금해요 [3] 월차내고보... 2011-01-26 582
15482 고수분들 문의 드립니다. ^^ 꼭좀 답변좀....ㅠ_ㅠ file [5] 강병주_992224 2011-01-26 576
15481 drake deck 궁금.. file [2] 꾼놀라 2011-01-26 1131
15480 오크밸리 심백타고선.. [1] SOO  2011-01-26 620
15479 부츠좀 골라주세요~ ~ [5] 부부츠츠 2011-01-26 523
15478 10/11 플럭스 바인딩 사이즈 문의 [8] 릭기 2011-01-26 1771
15477 장비 중고 가격~!한번좀 봐주셔요~~ [5] 한때꽃미남 2011-01-26 627
15476 카예 뉴에라 등등 학동샵 괜찮은곳 추천좀요 [2] Mint 2011-01-26 943
15475 셀시우스 부츠 신으시는분~~!! [2] 진스톰 2011-01-26 829
15474 부츠 좀 골라주세요~~~ 라이딩용~ [12] 김포보더 2011-01-26 730
15473 하이원내 보드렌탈에 관해 질문드립니다..덧붙여 근처 렌탈샵에대해서도... [2] Nell 2011-01-26 980
15472 급질!!다카인 코브라 장갑 파는곳 좀 알려주세요 [2] Loverman 2011-01-26 618
15471 간절히 요청합니다. file [1] 꾼놀라 2011-01-26 633
15470 자세 질문좀.^^ [7] 휘릿 2011-01-26 618
15469 등에 해적 그림 그려진 보드복...? [5] B.M 2011-01-26 853
15468 질문하나 할께요~ [2] 대발님 2011-01-26 607
» 플럭스바인딩 차이가뭐예요 [7] 블랙울프 2011-01-26 1997
15466 부츠형태의 기울기에 대해서.... 코퍼필드 2011-01-26 503
15465 0910 686 리바이스 514 인디고 팬츠 있는분 답변좀 ㅜㅜ [5] 쏭바라기 2011-01-26 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