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D_M_DF1.jpg 

혹시  drake  df1 데크 사용하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이데크어떤가요???


이데크 좋다고들 하는데 저는 첨들어본거라서 


사기가 조금 망설여지네요.. 인터넷찾아봐도 정보도 없구


조금이라도 정보를 얻고싶어요.


그래서 그런데 이데크  어떤가요??


보드꼬꼬마

2011.01.26 11:47:47
*.254.213.40

조금의 정보이지만..

http://www.shayboarder.com/2009/09/snowboard-review-09-10-drake-df1.html

 

외국 리뷰가 하나 있네요. 전체적으론 좋대는것 같네요 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27
» 간절히 요청합니다. file [1] 꾼놀라 2011-01-26 634
15470 자세 질문좀.^^ [7] 휘릿 2011-01-26 619
15469 등에 해적 그림 그려진 보드복...? [5] B.M 2011-01-26 853
15468 질문하나 할께요~ [2] 대발님 2011-01-26 608
15467 플럭스바인딩 차이가뭐예요 [7] 블랙울프 2011-01-26 1997
15466 부츠형태의 기울기에 대해서.... 코퍼필드 2011-01-26 503
15465 0910 686 리바이스 514 인디고 팬츠 있는분 답변좀 ㅜㅜ [5] 쏭바라기 2011-01-26 756
15464 트릭 연습용 데크로 나이트로 [2] 쌀로몽 2011-01-26 714
15463 0910데니카스 플렉스??? snow.뚤라 2011-01-26 643
15462 휘팍 버스시즌권에 대해서 궁금해요.. [1] gomenter 2011-01-26 733
15461 1011 나이트로 블랙라이트 프로라이트 두데크 특성비교해주실분 [3] 하얀눈 2011-01-26 1212
15460 후드티...싸고 큰거 없을까요?? [6] **** 2011-01-26 758
15459 자켓문의(사진있네여) file [5] 우헤헤33 2011-01-26 770
15458 트릭입문용 부츠질문좀여^^ 깡냉님 2011-01-26 498
15457 곤지암은 파크 안생기나요? [4] NotTooOld 2011-01-26 630
15456 바인딩이 자꾸 헐거워져요 ㅠ.ㅠ [4] D2K 2011-01-26 607
15455 바인딩 센터링이요!! Plz~!! file [5] 나도해보자 2011-01-26 854
15454 버즈런 A/S 소요기간 얼마나 걸리나요? [4] 겁많은낭인 2011-01-26 630
15453 2월중순쯤 보드타러가려는데...설질 어떨까요... [5] 읭??? 2011-01-25 617
15452 롬데크 4홀인가여?? [2] 프라임2 2011-01-25 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