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 부츠와 함께 채운다

2. 부츠만 채우고 바지자락은 밖으로 뺀다(?)

3. 보딩시 전혀 문제가 되지않는다..

엮인글 :

빵새라이더

2011.01.30 13:39:46
*.41.252.133

왼쪽은 2번 오른쪽은 1번?

hypocrite

2011.01.30 13:40:15
*.137.93.137

데님으로 바꾸고 나서 1번이요, 보통 보드복(이걸 뭐라구 부르죠??;;) 입었을 땐 2번이요~

메그미♬

2011.01.30 13:40:59
*.40.206.164

전 2번이요 ~

쎄븐밸리킹카™

2011.01.30 13:47:51
*.45.79.163

2번이요

ⓟⓘⓝⓚ 보더

2011.01.30 13:48:25
*.120.165.8

전엔 2번처럼했다가

요즘은 ....1번요^^

벙이_1012799

2011.01.30 14:36:29
*.103.152.64

2번이용

Tahn

2011.01.30 17:02:50
*.33.31.60

EE

티엘

2011.01.30 21:35:00
*.68.166.89

2번이요

 

달리는곰탱이

2011.01.30 23:05:26
*.209.47.229

2번이요~

누규

2011.01.30 23:13:32
*.159.199.134

2번으로 했다가 1번으로...그냥 후딱 반딩 매는게 제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95
15970 허벅지 안쪽 근육이 댕깁니다;;; [3] 허벅지댕갸 2011-01-30 616
» 바인딩 채울시 바지자락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9] 박상훈_982390 2011-01-30 849
15968 알쓰리에 대해서.. 백두산영규 2011-01-30 603
15967 왜 베이직 에어를 뛰면 랜딩할때 .. [2] 메그미♬ 2011-01-30 583
15966 에덴밸리 2월 말 설질 어떤가요?? [1] hypocrite 2011-01-30 923
15965 아웃도어용 장갑 쓰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핵폭탄과유도탄 2011-01-30 609
15964 중고데크 어떤식으로 구매해야 하나요?ㅠㅠㅠ 스노우본드 2011-01-30 574
15963 왜 아플까요 [1] blue_964364 2011-01-30 506
15962 10/11 롬 에이전트, 유니온 포스(커스텀) 중고가 얼마가 적당한가요? 잇뽀 2011-01-30 1240
15961 바인딩 하나 바꿨을뿐인데도 적응기간이 필요한가요? [1] rk 2011-01-30 531
15960 소프트한 데크 추천좀 해주세요 플리즈~ 발레리노 2011-01-30 553
15959 보드 타는거 동영상 촬영시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3] 미스터강 2011-01-30 601
15958 무주 렌탈샵& 슬로프 문의! [5] Q__B 2011-01-30 660
15957 미국에서 사온 버튼 데크와 바인딘 A/S 는 어떻게 ...... [5] 킴치보더 2011-01-30 759
15956 장갑추천좀.... [2] 스탈류 2011-01-30 613
15955 ㅋㅋㅋ조언좀 해주세염ㅋㅋ [1] 김재훈_997081 2011-01-30 471
15954 살로몬 치프 바인딩 gas pedal 조절 어케하나요..? plz.. [3] hst 2011-01-30 921
15953 포럼 안테나부츠 어떤가요? 헝글헝글 2011-01-30 727
15952 보드대회 관련?? [2] 사랑보더 2011-01-30 534
15951 용평 보드 렌탈샵 질문이요~ 너는너 2011-01-30 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