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2월 7일부터 시행한다는데

 

기존에 정해놓은 시간권들을 폐지하고 미타임패스권으로만 가겠다는 뜻인가요?

(결국 가격을 올린다는 얘긴가요???)

 

아님

 

타임패스권이 4,6시간 인데 이걸 좀더 다양화 시키겠다는 소린가요?

 

 

엮인글 :

청청

2011.02.01 11:42:26
*.124.16.7

전부 없애고 미타임패스권으로만 하겠다는거 같은데요 ;;

간지는생명

2011.02.01 13:02:45
*.209.194.139

가격을 올리겟단 소리죠....

크헤헤헤

2011.02.09 21:58:39
*.121.76.165

검나게 비싸졋어요

 

백야가 할인받아서 37900원인가에 이용 한거 같은데...

 

타임패스 3시짜리가 4만원이 넘음...;;;

 

그냥 올리면 난리 칠까봐 이름바꺼서 올려 버렸어요 ㅡㅡ;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352
16208 오늘 다들 스키장 가시나요??? 차 막히지 않을까요? 밀리면안돼 2011-02-01 656
16207 나이트로 데크 왠지 이상해요..ㅠ.ㅠ [2] 알파. 2011-02-01 979
16206 5년만에 다시 보드 타보려고 합니다;; [2] Prince@ 2011-02-01 503
16205 버튼 바인딩 a/s 문의 [1] 새벽그림 2011-02-01 975
16204 버튼 팬츠 사이즈 문의드려요 file 재유리 2011-02-01 747
16203 무주는 왜 음악을 안틀어주나요? [4] 요DJ 2011-02-01 726
16202 엣징 질문... [4] 김재훈_997081 2011-02-01 595
16201 무주 현재 상태 어떤가효? [8] 키스로드니 2011-02-01 832
16200 라이딩할때 자세 질문이요. [2] 우철 2011-02-01 674
16199 대명과 오크....어디가 더 좋은가요? [3] 거리 2011-02-01 709
16198 양지 셔틀문의입니다. [1] kho 2011-02-01 565
16197 토턴 할때...프레스.. [2] atmosphere 2011-02-01 835
» 곤지암 미타임패스권??? [3] 막보더_874354 2011-02-01 1335
16195 무주 렌탈&리프트 예약 질문좀여 ㅋ [2] 김샘_1012835 2011-02-01 519
16194 설연휴 기온이 올라간다는데... [3] 트리쉐도우 2011-02-01 617
16193 팝스타랑 드리프트중에 어느게 적당할까요?? [4] 은색토스카 2011-02-01 814
16192 32 라쉬드 사용자님들~ [13] 날으는고여사 2011-02-01 737
16191 하이원 벨리 콘도 저렴하게 구하는법좀 가르켜줘요. [3] 앞사바리오 2011-02-01 675
16190 휘팍 시즌권번호 조회 가능한지요?덤으로 2일(수) 새벽에 인덕원에서 출... 기차나 2011-02-01 643
16189 오늘 저녁에 휘팍가는길 차 많이 막힐까요?? 글고 사람 많을런지;;; *HOLIC* 2011-02-01 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