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그 곳에 가면 OOO이 있다...라고 소비자가 인식하게끔 하는 마케팅 방법을 뭐라 할까요?
분명 적당한 단어가 있을거 같은데...
예를 들면
충무로에가면 맛있는 족발집이 있다.
용산에 가면 전자제품가게가 많다.
휘팍엔 꽃 보더가 많다. 응?
뭐 이런거요. 저좀 도와주세요~ ㅜ.ㅜ
2011.02.01 10:45:54 *.33.139.34
랜드마크...... 아니면 죄송.. ㅎㅎ
2011.02.01 10:46:45 *.168.238.126
뭐 위 예와 같은지는 모르겠지만
온천! 하면 수안보 온천과 온양온천
용산! 하면 전자제품
동대문! 하면 옷 상가
뭐 이런 마케팅기법은
키워드마케팅 기법 인거 같다고
조심스레 의견제시 해봅니다.
2011.02.01 10:48:07 *.141.102.105
집에 가면 밥이 있다.
2011.02.01 10:48:26 *.168.238.126
어디에 무슨가게가 맛있더라 라는
버즈(입소문)마케팅보다는
키워드 마케팅이 좀 더 질문에 맞는 답일듯 싶네요
2011.02.01 11:39:40 *.181.225.205
헝글에 가면 ASKY 가 있다.
2011.02.01 13:01:21 *.93.6.204
그곳에 가면 내물건이 있다 ㅋㅋㅋ
랜드마크...... 아니면 죄송..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