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극심한 교통정체가 예상되어 버스 타고 가는데

 

시즌방에서 리조트 올라가는 버스

 

시간표는 둔내철물이 마지막인데

 

둔내 왕복 버스만 중간에 태워 주나요?

 

원주 버스는 쌩까고 지나간다고 그러던데

 

탑승지는 현대모텔 앞입니다.

 

둔내 버스만 태워주면 땡보딩은 포기해야 하는데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41
16285 카빙과 아이스 [10] 기틀 2011-02-01 898
16284 비발디 셔틀버스 말이에[요^^ [2] 박상호호 2011-02-01 707
16283 엣지 자국에 대해서!! [1] 휘릿 2011-02-01 697
16282 휘닉스나 용평, 하이원 같은 보드장을 베이스로 삼고 싶은데 ㅠㅠ [10] 송현우_987072 2011-02-01 807
16281 부츠 어느정도 세기로 묶으시나요 [13] 송현우_987072 2011-02-01 945
16280 자신에게 맞는 스탠스,, 우유배달 2011-02-01 617
16279 슬라이딩에서 카빙 연습중인데 토우턴에서 엣지가 안서요 [5] 빡짱 2011-02-01 862
16278 하프파이프 잘타는 방법?? [6] 보드럽 2011-02-01 1115
16277 데크(살로몬 오피셜)+ 바인딩( ?)+ 부츠(32) 클릭클릭^^ [7] OneStyle 2011-02-01 1040
16276 따뜻한 날씨와 눈 마찰력. [2] 보드럽 2011-02-01 663
16275 왁싱 주기는?? [16] 보드럽 2011-02-01 1436
16274 내구성 좋은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겁많은낭인 2011-02-01 716
16273 휘팍셔틀버스 물음,,? [8] 꽃자두 2011-02-01 668
16272 프론트 원에리 팝 원에리....팁좀 부탁드립니다 [7] 1년차 2011-02-01 1122
16271 플럭스 rk와 ds 시리즈 정말라이딩엔 안좋은가요? [5] 럭셜_901281 2011-02-01 3588
16270 바인딩 각도 [1] 제로시 2011-02-01 624
16269 하이백 로테이션 문의.... file [2] 맥시멈 2011-02-01 670
16268 힐턴할때 질문이요! [2] 트라비스손 2011-02-01 550
16267 0304타임리스,미그,플로우포커스 [2] 은철이 2011-02-01 482
» 성우 올라가는 무료 셔틀 중간에 안태워 주나요? 요들이 2011-02-01 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