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고글 렌즈 이탈~?

조회 수 669 추천 수 0 2011.02.02 12:26:20

오클리 크로우바를 쓰고 있습니다.

 

이번에 사서 첫시즌 사용했는데 집에 돌아와서 보니 안쪽 렌즈의 왼쪽 부분이

 

프레임과 유격이 있더군요; 틈이 보여요

 

조정할수 있을까요??

엮인글 :

....

2011.02.02 14:49:20
*.115.201.19

렌즈랑 프레임 분해 하셨다가

프레임은 따뜻한 방바닥에 이불 같은걸로 살포시 덥어놓았다가

나중에 프레임이 따뜻해져서 말랑 거리면 다시 조립해 보세요...

렌즈 만지실때는 맨손에 지문같은거 안묻게 조심히 다루시구요..

인지도나 나름 비싼 물건인데 하자로 인한건 아닐듯 싶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80
16331 일본원증은 어떤식으로 준비해야하나요 ㅠㅠ [2] 스노우본드 2011-02-02 645
16330 급질문입니다ㅠ 성우셔틀버스요 ... [3] JoeyPark 2011-02-02 566
16329 분당에 장비 구경갈만한데 있나요?? [2] 찜찌찌부 2011-02-02 729
» 고글 렌즈 이탈~? [1] 에어파쑤 2011-02-02 669
16327 다음주 월요일 지산 사람 많을까요? [2] ilpc 2011-02-02 595
16326 이런거 수리 되나요...?(사진유) file [6] ∑ㅎ└│ 2011-02-02 784
16325 시즌권 양도 문의 드립니다~ 엄씨해머 2011-02-02 647
16324 대구에서 하이원 가는 버스요.. [3] 스키장가고파 2011-02-02 1723
16323 데크 관련 조언 부탁드려요~ [4] 아심 2011-02-02 478
16322 성우 보드크로스 코스 질문입니다. [1] 대략난감 2011-02-02 824
16321 하이원 근처 렌탈샵과 맛집 추천해 주세용? [2] 미라클 2011-02-02 719
16320 중고 데크 장터에 내놓으려 하는데.......... 평일보딩이... 2011-02-02 581
16319 고글질문입니다. [1] Tlrntlrn 2011-02-02 507
16318 데크 + 바인딩 구매 하려 합니다. 조언좀 부탁 드립니다. 아니요 2011-02-02 468
16317 휘팍 앞에 있는 숙소들 실제로 얼마나 가깝나요? [4] 내려놓음 2011-02-02 702
16316 비발디 특파원 나오세요~ 비바 2011-02-02 578
16315 sims 데크 어떤가요?? [1] 이현태 2011-02-02 858
16314 부츠 크기 확대 가능? [1] 마른개구리 2011-02-02 643
16313 엣징작업 / 왁싱작업 언제 해야하나요? [2] 마른개구리 2011-02-02 815
16312 데크 질문있어요 ㅋㅋㅋ 2011-02-02 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