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산 첫번째 키커 몇미터짜리죠?

조회 수 642 추천 수 0 2011.02.03 22:53:23

키커란걸 지산에서 밖에 뛰어본적이 없어서...하이원 키커 마지막게 16미터이라고 하던데

 

지산 첫번째키커 베이직으로 팔을 파닥파닥 거리며 겨우 착지하는 수준인데 하이원 가서 뛰어도 될까요?

엮인글 :

바람돌이

2011.02.04 10:38:41
*.118.56.156

지산 첫번째 킥커 9미터정도 됩니다.

 

베이직에서 안정적으로 랜딩하실때까지는 충분한 연습을 하시기 바랍니다.

비니오빠

2011.02.04 15:05:35
*.158.199.79

헐..하이원 무지 높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41
16445 보드샵 추천부탁드립니다. FuNny_TiMe 2011-02-04 643
16444 데크 질문좀 하겠쑵니다. file [1] 별난황소 2011-02-04 633
16443 저...궁금한 것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4] 초보그자체 2011-02-04 729
16442 혹시 아시는분 영상자료중 리키님 커스텀x인가요? 스텐스 각도 아시는분? [4] 폼이라도... 2011-02-04 872
16441 헬멧 질문드립니다. [4] BrianK 2011-02-04 625
16440 (지산)중상급 이상 슬롭에서의 카빙턴 초반도입부분 궁금점 있어요. [9] JUSTICE 2011-02-04 826
16439 비발디 렌탈샵중에서요ㅠㅠ 콩콩이* 2011-02-04 571
16438 보딩초보가 묻습니다 습설이뭐죠? [6] 아브케 2011-02-04 821
16437 곤지암 오전7~10시 타기엔 어떤가요~ [3] 예전에 열혈... 2011-02-04 563
16436 보드 부츠 k2 t1 질문입니다. [1] 순도리 2011-02-03 751
16435 무주 만선수리소 왁싱 몇시까지 하나요? 마른개구리 2011-02-03 668
16434 플로우 부츠 수리 때문에요 reemocon 2011-02-03 727
16433 용평에 데크만 배달해 주는 샵이 있을까요? [4] 잼잼_995279 2011-02-03 619
16432 셔틀 평일 기준 운행 file [1] 턱끈 2011-02-03 669
» 지산 첫번째 키커 몇미터짜리죠? [2] 하이원가자 2011-02-03 642
16430 혹시 엣지를 안박을려고하다가 실력업되신분있나요? [6] lte4g 2011-02-03 1027
16429 하텐 보드복에 관한 질문... [1] Edgar♡ 2011-02-03 1106
16428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11] o0비니0o 2011-02-03 698
16427 가장 긴 코스 문의 [8] 초보자 2011-02-03 1477
16426 나이트로 브라이언폭스 0910데크어떤가요?? [1] dk03 2011-02-03 6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