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바인딩은 롬 390인데요

 

제가 발볼이 좀 넓은편이거든요?

 

친구말로는 같은 회사껄로 구입하라는데

 

헝글 고수님들 부츠좀 추천해주세요 ㅠㅠㅠ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94
16705 아논 피그먼트 클리어렌즈 [1] ☜☞™ 2011-02-06 570
16704 원정가실때 보드 어떻게 포장하시나요? [4] 불나방파 2011-02-06 767
16703 스미스i/o솔렉스렌즈 궁금합니다. [4] 봉파리리 2011-02-06 829
16702 베이직카빙턴할때 질문// [3] 으헝 2011-02-06 732
16701 커스텀x가 초보 트릭연습용으로는 하드한 데크인가요? 적정길이에 대한 ... [9] 천명훈_1010865 2011-02-06 1066
16700 살로몬부츠신고계신 분들 의견좀 주세용 ^^ [10] 발이시려워 2011-02-06 770
16699 얇은발목-->부츠 고정안됨..ㅠㅠ어떻하죠? [5] 저저저기 2011-02-06 844
16698 보드데크에 대한 질문 file [2] baljak 2011-02-06 563
16697 상급자 슬로프에서 롱카빙시 질문 [9] 두바이왕자 2011-02-06 988
» 장비구입할려는데요 궁합 질문좀드립니다 레이루나 2011-02-06 541
16695 양지 프리미엄 시즌권 사면 주는 숙박권 써보시분? [3] 등데오-! 2011-02-06 590
16694 바인딩 없는데크 [1] 마구굴러_95... 2011-02-06 727
16693 airblaster 스노우보드복 질문 file baljak 2011-02-06 616
16692 011 데크 쓰시는분들~~ 질문좀요~^^ [8] 휘팍꽃거지 2011-02-06 1371
16691 1011 NEVERSUMMER RAPTOR vs UNITY PRIDE [1] 라이딩! 2011-02-06 1050
16690 08~09 버튼 크래쉬 데크 중고 살려고하는데 가격책정좀.. [5] 화이트티마 2011-02-06 933
16689 부츠에 대한 고찰.... file [2] 소아기 2011-02-06 692
16688 휘팍 11/12 시즌권 언제부터 판매할까여???? [2] 테라77 2011-02-06 996
16687 아그게 궁금한게 있어요!!! [6] 쾌남영욱 2011-02-06 598
16686 식상하지만 데크 길이 질문입니다. 살이 빠져서 ㅠㅠ [2] xephon 2011-02-06 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