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무릅아래가 약 10cm찢어졌는데 이쁘게 수선해주는데 알려주세요~

엮인글 :

진짜루

2011.02.06 23:47:50
*.49.139.69

http://www.bnjwear.com/

 

여기 한번 가보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38
16726 말라뮤트 사이즈관련 질문이에여ㅠㅠ [6] 말라사랑 2011-02-07 629
16725 용평 리프트 몇% 까지 할인 받을수 있나요? [2] 블링블링_91... 2011-02-07 702
16724 여자 데크 싸이즈 문의 [2] ®_★ 우루사 2011-02-07 550
16723 버튼 4홀디스크.. 분양가능하신분.. 계실까요? [2] 폴라포츠 2011-02-07 620
16722 휘닉스파크 8명 1박2일 경비는 얼마정도?? [4] 보ㄷㅓ 2011-02-07 520
16721 [고글]드래곤 로그 [1] 철퍼덕 ⊙_⊙ 2011-02-07 757
16720 레귤러, 구피 어찌정할까요 [10] 호맘 2011-02-07 667
16719 웅진 실내스키장 4~5월즘 사람 많나요??? [3] MND 2011-02-07 892
16718 장비 데크 질문이요. 박수진_954578 2011-02-07 544
16717 블랙바지 그냥핏으로살려는데 좀골라주세요 ㅠ [3] 휘팍매냐33 2011-02-07 569
16716 초보보더라면, 뭘 우선적으로 구입해야할까요? [16] 아장아장 ;-) 2011-02-07 791
16715 살로몬 바인딩 디스크 커버 조이는 드라이버 질문입니다 (사용자분,경험... [4] MND 2011-02-07 809
16714 바인딩 앞부분 고정 하는거.. 질문있습니다. [2] 럭셔리와늬 2011-02-07 575
16713 살로몬 오피셜 , 치프 , 부츠는멀루??? 추천좀 [9] 휘팍매냐33 2011-02-07 817
16712 카빙턴 연습하려는데 허벅지 터질거 같다는 의미? [7] Passionist 2011-02-07 1134
16711 보드복 바지 색깔이요... [2] 일어나는데3... 2011-02-07 567
16710 라이딩자세좀... [2] 5년간낙엽 2011-02-07 654
16709 쌩초보의 몇가지 질문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보드복관련.. [4] 보더가되자 2011-02-06 573
» 찢어진 보드복 수선 잘하는곳이 어딘가욤?? [1] 고의폭투 2011-02-06 713
16707 시즌권 질문드릴게요. [4] 더치베어 2011-02-06 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