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갓 입문하나 초보입니다 바인딩하고 부츠는 새거를 샀는데 데크는 중고로  사려고합니다

 

막상 중고데크도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고요... 10후반에서 20만원대이던데...

 

그중에서 데크를 하나봤는데 어떤지 평가좀 내려주세요

 

새거고 가격은17 예전모델 인데 생산은 이번년도에 해서 재판한거라네요

 

보시고 덧글좀 달아주세요

 데크1.jpg


왕치사빵꾸

2011.02.09 12:16:08
*.168.238.126

옵션 브랜드는 캐나다에서는 잘알려져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울루랄라

2011.02.09 12:30:40
*.248.186.65

중고데크 갠춘한거 사시려면 30 40은 줘야대는데...차라리 좀 더주고 오피셜 사심이 어떨런지요??

트릭하실꺼라면 스모킨 데크도 추천해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66
17045 ACC 데크 한계체중이 도대체 얼마에요?152카지NO [1] 럭셜_901281 2011-02-09 695
17044 성우 셔틀 문의 드립니다. [6] 니트로 2011-02-09 591
17043 성우나 휘팍 셔틀 질문있어요~ [3] 상그지보더 2011-02-09 522
17042 팝스타랑 바바붐 비교 좀 해주세요~~ [4] 장센~+_+ 2011-02-09 890
17041 1011 제레미존스 어떤가요? [1] dabadoo 2011-02-09 913
17040 펠리체 널빤지 ㅜㅜ [2] 사람이꽃보... 2011-02-09 584
17039 eg2레몬 프레임에 어울리는 고글색은? [2] 곰탱이♬ 2011-02-09 600
17038 낼모래 용평갈라는데요!! 질믄!! [5] 뇽평 2011-02-09 640
17037 안녕하세요. 롬 에이젼트 락커와 환상궁합 바인딩과 부츠 추천부탁드려요. secret [2] 빌리밥 2011-02-09 448
17036 성우 올시즌 1차시즌권 판매가격이?얼마인가요? [1] 스지마 2011-02-09 610
17035 디스크환자가 할수 있는 트릭은 어떤게 있을까요? [10] 퐝구 2011-02-09 654
17034 하이원 어플 할인 리프트/장비 둘 다 해당되나요? SunnyD 2011-02-09 625
17033 red헬멧과 smith i/0고글 간섭 있을까요? [4] 빼빼로 2011-02-09 727
17032 샾투어후 부츠고르기 어렵네요 [1] 로그인안함 2011-02-09 616
» 데크 급 질문 답변좀 해주세요~ file [2] 리틀부비 2011-02-09 621
17030 트릭 입문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9] 다옹이 2011-02-09 719
17029 휴리팝 보드복 바지 사이즈 질문이요~! [1] v(^.^))))))... 2011-02-09 573
17028 지산 맆트 할인질문 [6] 탁부 2011-02-09 590
17027 부츠 구매 후 바인딩 구매??? [2] 코드라이더 2011-02-09 530
17026 데크질문 [1] 삐뚤어진보더 2011-02-09 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