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배송료가 얼마정도 나올까요??
미국에서 사서 한국으로 보내는게 배송료 따져도 한국에 들어온거 보다 훨씬 싼가요?
아는사람이 미국에 있어서 부탁 좀 하려고 하는데.....
잘아시는분 조언부탁드립니다.
2011.02.09 16:36:09 *.190.197.217
음..저도 사본적은 아직이지만..
유모차 가격이면 관세 내야할 가격일 껍니다 (yo) 알아보실때 관세까지 함께 계산하셔야 하고용~
하나의 팁이자면- 지인이 유모차 내부비닐이나 이런거 제거해서-
사용했던것 used, &gift로 해서 국내 들어오면- 관세를 피할 수 있을 때도 있습니다.
ㅁ ㅓ 우선..부피가 크니- 가격비교 잘 해보셔요~
웹서치를 잘 해보시면- 배송대행 업체중에 견적 나온것이 있을꺼예요~
2011.02.09 17:09:16 *.109.78.86
배송비, 관세, 부가세.....
배송비만 궁금하다면, 포장상태의 무게와 박스의 가로x세로x높이를 알아내서 Fedex나 우체국국제배송쪽에 전화하면 정확한 금액 바로 알려줍니다.
음..저도 사본적은 아직이지만..
유모차 가격이면 관세 내야할 가격일 껍니다 (yo) 알아보실때 관세까지 함께 계산하셔야 하고용~
하나의 팁이자면- 지인이 유모차 내부비닐이나 이런거 제거해서-
사용했던것 used, &gift로 해서 국내 들어오면- 관세를 피할 수 있을 때도 있습니다.
ㅁ ㅓ 우선..부피가 크니- 가격비교 잘 해보셔요~
웹서치를 잘 해보시면- 배송대행 업체중에 견적 나온것이 있을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