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저는 일단 옷을 잘 안 삽니다 ㅋ

청바지도 제 돈으로 산 게 2벌 정도? -_-;;;;

 

이제 계란 한판이라

리바이스는 제낀지 오래고, CK도 이제 좀 별로고...

 

거의 디젤만 생각하고 있는데

헝글님들은 어떤 브랜드 좋아하시나요?

 

그리고 디젤 청바지 입으시는 분들은 어디서 구입하세요?

제가 자탄8zt 인터넷으로 주문하려고 하는데

인터넷으로 옷을 산 적도 없고 이게 신상도 아니라서 고민이 많네요 ㅋ

 

정리)))

질문 1. 선호하는 청바지 브랜드

질문 2. 디젤 청바지 입으시는 분들은 어디서 구입하나요?

질문 3. 디젤 청바지 중 선호하는 핏은?

 

이상입니다~~~

엮인글 :

moo-

2011.02.09 17:12:02
*.126.245.241

전 그냥 DDM으로;;;;

황제보딩원츄

2011.02.09 17:21:47
*.97.149.189

DDM이 먼가요.....?

BTM매냐

2011.02.09 17:30:10
*.205.159.245

동대문같네여 ㅎㅎ

날고싶은 병아리

2011.02.09 17:15:27
*.202.49.178

브랜드 상관없이 입엇을때 핏이쁜거 선호합니다.

apple

2011.02.09 17:18:11
*.244.220.254

브랜드 상관없이 입엇을때 핏이쁜거 선호합니다.

문싸~

2011.02.09 17:20:04
*.166.190.85

저도 청바지는 브랜드 안보고 그냥 투나같은곳 청바지만 파는곳가서 보고 사요..

Major. Lunacy™

2011.02.09 17:20:32
*.134.204.241

1. 디젤. 트루, 락앤리퍼블릭

2. 카페 오프샵

3. 자티니

 

황제보딩원츄

2011.02.09 17:23:00
*.97.149.189

카페보다 11번가 해외쇼핑이 더 싸지 않나요?

Dave™

2011.02.09 17:21:28
*.232.139.162

대세는 아페세

저렴한브랜드는 플랙진...

은수달

2011.02.09 17:25:13
*.141.102.105

1. 볼컴

쟈스민냄새

2011.02.09 17:27:35
*.93.6.204

20 중후반인데.... 게스꺼 입어요 ㅠㅠ

BTM매냐

2011.02.09 17:30:34
*.205.159.245

구..구제요;; 

경희야~♡

2011.02.09 17:32:23
*.110.236.126

1. 디젤

2. 백화점 or 해외오더 or 프리미엄 아울렛

3. 온리 타나즈

기타 스트릿스타일은 암거나 입어보고 이뿐놈으로..^^

슭훗

2011.02.09 17:42:40
*.226.112.1

1. 이메리카

2. 볼컴

인피니티39

2011.02.09 17:49:17
*.221.66.94

7진

윤율

2011.02.09 17:58:05
*.94.41.89

1. 디젤

2. 해외오더 or 11번가

3. 온리 바이커

황제보딩원츄

2011.02.09 18:27:37
*.97.149.189

볼컴을 많이 입으시네요...

저는 디젤을 자탄을 제일 먼저 알아서 그런지

자탄과 자티니가 끌리네요

그런데 자탄과 자티니는 부츠컷이라서

일자 핏을 사려면 사파도 같은 핏을 입어야 되서 더 고민이 많네요 ㅠ

자탄 8ZT 별로인가요?ㅠ

디매인

2011.02.09 18:47:47
*.50.20.11

1. 디젤, 누디진

2. 온라인카페(오프매장) 등

3. 예전엔 자티니, 자탄 많이 입었는데 붓컷이 시들해지면서 최근엔 포이악, 슬림짐 같은 슬림스트만 줄창 입네요

♂윤슬이아빠

2011.02.09 18:57:38
*.155.251.53

요 몇년간 산 청바지는 전부 볼컴이네요^^

시가있는풍경

2011.02.09 19:53:00
*.27.148.172

저는  청바지는   CK 입었는데

요즘엔   게스  ㅎㅎㅎㅎㅎ이쁨

  

리바이스는 집에 많은데 안 입음

Tahn

2011.02.09 20:12:33
*.37.167.186

KR3W, 볼컴 정도 ^^

truelife

2011.02.10 00:09:33
*.200.122.254

락앤리퍼블릭 트루 디스퀘어드요 선호하는건 부츠컷 디스퀘어드는어쩔수없이 일자

i정욱

2011.02.10 00:58:51
*.2.154.177

디젤,  다음에서 직수입해서 파는 카페!

아마티

2011.02.10 02:49:18
*.171.51.4

면이건 청이건 웬만하면 리바이스 인데...

 

나만 입는구나;;;;;;

이카르트

2011.02.10 11:52:01
*.87.60.229

자탄은 요새 거의 안입죠 플레어가 좀 넓어서

부츠컷을 사실려면 자티니로 사시고  

그냥 무난하게 입으시려면 바이커 추천합니다.

낙엽의 달인

2011.02.11 12:57:24
*.94.41.89

디젤이 이쁘긴 한뎀....

 

비싼....쩝.....;;

간지꽃보드

2011.02.11 13:09:15
*.114.78.21

멀쩡하고 핏이 나한테 어울리면 뭔들.

져니~*

2011.02.11 13:22:39
*.128.9.214


1) 리바이스 실버탭, 6XX시리즈, 트루릴리젼, PLAC jean


2) 매장이나 해외배송


3) 플래크진이랑 리바이스가 젤 좋더라구요 ㅋ

Dsquared2

2011.06.15 01:46:44
*.70.171.151

저희사이트로 오세용^^ 와이진닷컴이에용 제가운영중이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1] Rider 2017-03-14 82828
5925 갤럭시탭 어떤가요? [8] midlove 2011-02-09 1036
5924 컴퓨터 파워 벌크랑 박스제품의 차이점은!? [3] HHH 2011-02-09 3678
5923 네비게이션 아이나비맵 과 아틀란맵 [1] 리군 2011-02-09 1177
5922 어머님 동남아 여행지 추천 부탁 드려요.... [2] 반고 2011-02-09 740
5921 영작한거 맞나 좀 봐주세요 틀린곳있음 도와주심 미리감사드립니다.. [2] 문싸~ 2011-02-09 588
5920 대장내시경 괴롭나요? [5] 허니읭 2011-02-09 876
» 청바지 선호 브랜드 [29] 황제보딩원츄 2011-02-09 1634
5918 회원제 골프장 회원권있으면 그린피.. [4] 라운딩 2011-02-09 1093
5917 오빠닭 맛있나여? [10] BTM매냐 2011-02-09 917
5916 알바계의 아오지 탄광은 어디일까요? [2] 알면서 2011-02-09 806
5915 호텔 부페 추천해주세요~ [9] 배고파 2011-02-09 892
5914 신생아 내의 질문드려요 [7] 날고싶은 병... 2011-02-09 825
5913 연말정산 계산...ㅡㅡ [2] 연말정산 2011-02-09 600
5912 미국에서 한국으로 유모차 보내려면... [1] 맘스 2011-02-09 1845
5911 생선 [8] ... 2011-02-09 624
5910 사귀자고 말할때.. [24] ... 2011-02-09 3027
5909 아이패드 64기가 새거 얼마에 팔수 있나요? [1] .. 2011-02-09 747
5908 파리, 베니스 호텔 추천해 주세요~~ [1] hare 2011-02-09 1584
5907 오래된 컴퓨터 메인보드나 케이블 같은거 처분 방법 [4] 불변증 2011-02-09 1125
5906 강아지 미용 얼마씩 주고 하시나요? [7] 미용 2011-02-09 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