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엄청 많이 썼는데 그냥 지우고 요점만 쓰려구요.
1월 8일에 EXR 아마추어 지빙에 참가 했습니다.
입상했습니다.
대회공지에 나온 개인 입상자 시상내역은 EXR상품권(등수별로 금액 다름), 보드용품풀셋트 상장.트로피 였어요.
해당 금액 피켓 들고 시상식 했구요.
1월 10일 EXR 홈페이지에도 대회결과라며 입상자명단과 시상내역이 그대로 올라왔습니다.
상품권 수령관련해서 협회에 직접 전화해서 통화했고( 전화준다고 전화번호 받아가놓고 전화 먼저 준적도 없고), 뭐 EXR과 협의중이라는 대답만 한달가까이 듣다가 (협회와 EXR 서로 책임을 미루는 듯한 느낌을 지울 수 없었습니다 .)
얼마전 상품권 지급을 할 수 없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대회공지에 올라왔는데 왜 지급할 수 없냐고 묻자, (시상품 및 경품은 추가수정예정) 이 글귀가 공지에 써있다고 하네요.
대회전에 바뀌는것은 얼마든지 이해합니다. 그렇지만, 피켓들고 시상하고 사진찍고 그 다음에 바뀌는게
저의 상식으로는 이해가 안되거든요.
그런 식이 가능하다면, 5천만원 걸고 대회하고, 금액적힌 피켓들고 시상하고 사진찍고 주최사 홈페이지에 다 준거처럼 올려놓고 그 다음에 못줍니다. 이래도 된다는 말이잖아요.
이런게 상식적으로 다른 분들도 이해가 되는지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제가 묻고 싶은건, 저 시상품 추가수정예정이라는 글귀가 대회가 끝난 후, 그리고 주최사 홈페이지에 올라온 경기결과 및 시상내역 과는 상관없이, 입상자들에게만 안주면 그만 인가 하는 점입니다.
이건머장난하는것도아니고;;;
EXR작은회사도아닌데
아까워서그러는건가??ㅡㅡ
이거참뭐하는짓인지모르겠군...
진짜 어이 없네요~ 피켓 들고 시상까지 했으면서 이제와서 못준다는건..... 웃음만 나오네요~
혼이 나가신듯...분명이 문제가 있네요...
요건 좀 욕좀 먹어야 겠네요...
헐.................이건 완전 사기다.....................그래도 바뀔 수 있다는 공지는 써놨으니 법적으로는 문제 없다 뭐 이런건가
정말 어이없네요........................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