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종아리가 두꺼운 편인데..ㅠㅠ

부츠를 신을때 꽉 조여야 하니깐

세게 조여서 신으면 종아리가 너무 조여져서 아파요.ㅠㅠ

 

그렇게 까지 안조이면 발목이 조금 노는 느낌이 들고..

이럴땐 어떻게 해야 할까요.ㅠㅠ

하루타면 한 며칠은 쉬어야 되는데..ㅋㅋ

보드를 접기엔 너무 재밌고.ㅋㅋㅋ

 

어떻게 해야 할까요.ㅋㅋㅋ

 

엮인글 :

보노보더

2011.02.12 16:10:55
*.138.183.90

정말 신체구조상의 문제(?)신 듯 하여....^^;;

자니

2011.02.12 16:38:11
*.15.89.9

부츠가 어떤건지 모르겠지만, 끈부츠가 아니시라면 끈부츠 사용해 보세요

 

끈부츠의 장점이 원하는 지점을 강하게나 약하게 묶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발목부분이 긴 부츠들 보다는 짧은 부츠들 구해보시구요(트릭용 부츠들이 좀 짧음)

 

발목 부분에 보완해주는 보형물을 넣고 신으시면 좋으실듯 보이네요

술푸는 보더

2011.02.12 17:36:29
*.178.224.179

결론은 부츠에 님 발을 맞추어야 한다는거-- .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22
17490 요즘 최고의 데크는? file [4] 상디 2011-02-12 1727
17489 fs360 ...이론 이 어떻게되나요? [3] 잇뽀 2011-02-12 1151
17488 휘팍 자주 다녀보신분 질문 ! [5] 악몽™ 2011-02-12 1278
17487 무릎스티어링을 하면 보드에 어떤 영향이 있나요?? [2] walking Dic. 2011-02-12 721
17486 바인딩각변경후 어깨가열립니다 ㅠ [1] 으헝헝 2011-02-12 566
17485 최상급내려올때 [6] 어깨가아퍼요 2011-02-12 815
17484 [부츠구입질문] 버튼 Ruler 와 써리투 Lashed FT , 어떤지요 file [7] 자유신사 2011-02-12 849
17483 보호대 고민입니다... [1] 데굴데구를 2011-02-12 714
17482 살로몬 플랫지~~구입 할려고 하는데요.. [4] 보드는즐겁다 2011-02-12 615
17481 학동 쇼핑~ 완전초보 도와주세요 ^^ [5] 민여 2011-02-12 1028
17480 용평 날씨요..패팅 입어야는지.. [7] 5:19 2011-02-12 1116
17479 리프트권 질문요 [1] December_10... 2011-02-12 600
17478 [[[[ 지산 ]]]] 14일 오전 8:30 죽전 셔틀 예약 질문 mmm911 2011-02-12 672
17477 주주할인은.... 하이원 뿐인가요? AbelPosse 2011-02-12 823
» 부츠를 신으면 종아리가 너무 아파요 발이 기형인가봐요, 이럴떈 어떻게... [3] 범댕 2011-02-12 1130
17475 보드 와 보드복을 구입할려구 하는데... [3] 케스케이트 2011-02-12 1024
17474 오늘 곤지암 출격하는데요. [1] 뽕타 2011-02-12 749
17473 오잉.. 용평 중고 시즌권 질문요;;; [1] 정현석_966178 2011-02-12 1066
17472 긴팔 톨티를..샀는데욤...너무길어요...어찌처리해야하나요.ㅎ [5] 오마르군 2011-02-12 668
17471 용평 일요일 셔틀 소요시간 어떤가요? BrianK 2011-02-12 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