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살로몬 다이알로그와 버튼 룰러 중에 고민고민하다가.

 

룰러가 가격 괜찮은데가 있어서 그래 사자!! 하고 달려갔는데,,,

 

사이즈가 딱 제가 찾는 사이즈는 다 나갔다네요...

 

비슷하긴 했지만 그래도 다이알로그가 좀 더 마음에 들었는데..

 

학동샵들 지금 최대 할인률이 40%인데, 조금 더 지나면 50%까지 떨어지나요?

 

아니면 내년에 본격적으로 타기 시작할때 조금 더 주고라도 신상사려구요...ㅠ

엮인글 :

자유신사

2011.02.12 21:31:05
*.122.105.215

제 문의글 댓글남겨주신 분이시네요. 더치베어님;

 

혹시 발이 몇정도 되시는지?

전 55-60 신는데, 사이즈 없겠죠? -_-; 학동 3시간 돌아다녀야하나,,

화요일에야 갈 수 있을것 같은데,,;

더치베어

2011.02.12 21:34:07
*.111.180.62

네^^

전 65신는대요. 사이즈 있긴있습니다만, 가격이 더 높아서... ㅠ

내일 가는데 그냥 돈좀 더주고 사올껄 하는 생각도 드네요...

돌아다녀보시면 맞는 사이즈 있을꺼에요. 가격은 조금씩 다르지만..

살로몬은 40%하는곳 좀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77
17511 하이원 날씨 말입니다 [2] ㅇㅇ 2011-02-12 544
17510 파이튼 바인딩 색상한짝 교환하실분있나요? 리보라미 2011-02-12 527
17509 지난 시즌 하이원 3월에 리프트 오전 무료였던것 같은데... [1] walking Dic. 2011-02-12 700
17508 대구에서 하이원가는데 질문이요~ [2] 일촌의달인 2011-02-12 561
17507 바인딩이 망가져서 그런데,,, [3] 캐안습보더^ 2011-02-12 550
17506 타~ 시즌권 할인 질문요^^ [3] 마른개구리 2011-02-12 616
17505 고수님들~가장 짜세나는 트릭은 뭐라고 생각하시나여? [15] 백두산영규 2011-02-12 851
17504 데크질문요 고수님들 도와주십시오.. ㅜ_ ㅠ 유동한_963710 2011-02-12 542
17503 1년차 초보가 질문좀 드릴게요.. [2] 싸댱렁 2011-02-12 574
17502 요즘. 웅플 가보신분? [1] 윤군s 2011-02-12 689
17501 [지인추천] 초보입문용 저가형 데크 20만원대가 있나요? [4] 본투쿡 2011-02-12 828
» 이월 부츠 최대 할인? [2] 더치베어 2011-02-12 698
17499 보드복에 구두신으면.... [10] 데굴데구를 2011-02-12 636
17498 바인딩도 종류에 따라 라이딩에 영향을 많이 주나요? [5] 떵파리 2011-02-12 719
17497 0910 custom ics 데크 플랙스 정도가 궁굼하네요,, MND 2011-02-12 561
17496 [부츠]살로몬 플렛지 [1] 보드는즐겁다 2011-02-12 526
17495 살로몬 오피셜 질문이요~!! [9] 보드타는까도남 2011-02-12 693
17494 nitro 부츠 질문입니다. [2] 부츠 2011-02-12 545
17493 ROME 바인딩 유저분들 앵글 라쳇 교체해보셨나요?? [1] runbox 2011-02-12 815
17492 사피엔트 데크 애프터 서비스 되나요?? [1] 제이케이 2011-02-12 6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