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전신보호대를 살려는데 플라스틱과 쿠션 보호대 2개가 있더라고요...


플라스틱으로 사면 너무 몸이 둔해질거같고 쿠션보호대는 별 효과가 없을거 같고...


탄지 얼마 안되서 너무 자주넘어져서 잘못하면 죽을거 같아서 하나 사려구요 어떤게 나을까요? ㅠㅠ

엮인글 :

왼손

2011.02.12 23:43:24
*.130.129.210

안쪽에 쿠션이 붙어있고 바깥쪽에 플라스틱붙은걸로 사세요

그게아니라면 프라스틱을사서 안쪽에 쿠션을 넣는걸로....근데 플라스틱 보호대라도 안쪽에 다 쿠션들어있지않나요? -_-;

하레군

2011.02.12 23:46:46
*.200.176.225

아 물론 플라스틱은 안에 쿠션이 있죠

글구 쿠션은 걍 쿠션만 있는거

무릎보호대나 엉덩이 보호대처럼 말이죵 ㅋㅋ


쥬럽

2011.02.13 02:22:37
*.226.216.32

오늘로 두번째 라이딩하고 온 초짜인데요.
파워x트 보호대 좋은거 같습니다.
꼬리뼈도 잘보호해주는 거 같고, 무릎도 일반 쿠션과는 다르게 충격을 잘 흡수해주는 거 같아요.

쥬럽

2011.02.13 02:23:21
*.226.216.32

아...전신 보호대는 아니네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772
17526 말라신고 다운이 안되요 어찌하나요? [5] Passionist 2011-02-13 722
17525 캐피타데크+cartel바인딩에 어울리는 스티커 추천좀요~ file [2] 동동2 2011-02-13 571
17524 오클뤼 고글 사용하시는 보더님뒬~~~~^^ [16] 헝굴레이보덜 2011-02-13 921
17523 데크 사이즈질문드립니다. [1] 성지 2011-02-13 574
17522 스키장 추천이요~~ [2] 어깨가아퍼요 2011-02-13 527
17521 살로몬데크추천(?)부탁드려요.^^ [2] Boader_JC 2011-02-13 818
17520 라이딩을 하면 왜 왼쪽 무릎이 아플까요 [6] 배워보자.. 2011-02-13 820
17519 데크랑 바인딩 추천점요!!!! [3] stylist철수 2011-02-13 561
17518 네버써머 에보 어떤 데크인가요? 한계체중은? [2] 럭셜_901281 2011-02-13 700
17517 바인딩 사이즈 문의 [3] SunnyD 2011-02-13 539
17516 곤지암에서 지역주민 할인, 장애인, 국가유공자 할인 받아보신분? 확인... [1] skater 2011-02-13 1154
17515 트릭 고수님들.. .바인딩셋팅어뜨케하셧슴 ??? 지산헐크보더 2011-02-13 593
» 보호대는 쿠션이 나을까요, 플라스틱이 나을까요? [4] 하레군 2011-02-12 838
17513 성우서 사진찍어주시는 그 멋진중년 남성분 사진은 어디서보죠? [2] yb 2011-02-12 735
17512 [[[ 지산 ]]]셔틀 질문 드려요 [1] mmm911 2011-02-12 516
17511 하이원 날씨 말입니다 [2] ㅇㅇ 2011-02-12 544
17510 파이튼 바인딩 색상한짝 교환하실분있나요? 리보라미 2011-02-12 527
17509 지난 시즌 하이원 3월에 리프트 오전 무료였던것 같은데... [1] walking Dic. 2011-02-12 699
17508 대구에서 하이원가는데 질문이요~ [2] 일촌의달인 2011-02-12 560
17507 바인딩이 망가져서 그런데,,, [3] 캐안습보더^ 2011-02-12 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