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이번년도 이월에 파크에 입문한 보더입니다
그레이사에서 파크전용으로나온
Phantom in the sun ctrl 데크 구입예정입니다
키는 173 몸무게 68입니다
150으로갈지 153으로 갈지 고민인데요
그라운드트릭 자주하구요
요즘 지빙이랑 키커 연습하고있습니다
몇으로 가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이 데크와 궁합잘맞는 바인딩좀
추천해주시면 감사드릴게여~~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510
17535 초 긴급질문이여. [1] 소나무 2011-02-13 473
17534 대명~ 인천계산동 2011-02-13 658
17533 14일 지산 어떻가요??? [2] stylist철수 2011-02-13 531
17532 뺵360 도와주세요.... [2] .  2011-02-13 496
17531 스키장 질문~ [1] 인천계산동 2011-02-13 501
17530 이 후드에 어울릴만한 바지 좀 추천해주세요 file [1] 알랍~ 2011-02-13 552
» 데크 길이땜시 고민중이요 NOTHING ON YOU 2011-02-13 533
17528 유니온 as.. [1] 뷰티헤어 2011-02-13 623
17527 보드복 바지 좀 추천해 주세요 [1] 알랍~ 2011-02-13 755
17526 말라신고 다운이 안되요 어찌하나요? [5] Passionist 2011-02-13 722
17525 캐피타데크+cartel바인딩에 어울리는 스티커 추천좀요~ file [2] 동동2 2011-02-13 571
17524 오클뤼 고글 사용하시는 보더님뒬~~~~^^ [16] 헝굴레이보덜 2011-02-13 921
17523 데크 사이즈질문드립니다. [1] 성지 2011-02-13 576
17522 스키장 추천이요~~ [2] 어깨가아퍼요 2011-02-13 530
17521 살로몬데크추천(?)부탁드려요.^^ [2] Boader_JC 2011-02-13 819
17520 라이딩을 하면 왜 왼쪽 무릎이 아플까요 [6] 배워보자.. 2011-02-13 821
17519 데크랑 바인딩 추천점요!!!! [3] stylist철수 2011-02-13 561
17518 네버써머 에보 어떤 데크인가요? 한계체중은? [2] 럭셜_901281 2011-02-13 700
17517 바인딩 사이즈 문의 [3] SunnyD 2011-02-13 539
17516 곤지암에서 지역주민 할인, 장애인, 국가유공자 할인 받아보신분? 확인... [1] skater 2011-02-13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