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혹시 대회날짜 잡힌거있나요?

엮인글 :

얌얌

2011.02.13 22:46:17
*.106.4.154

19일 예선, 20일 본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성우 홈피로 참고하시길..

☆ Sirocco ☆

2011.02.14 14:27:12
*.162.55.30

금주 토 예선, 일 본선 으로 알고 있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66
17563 하이원_3월 이후 버스 문의 Minzchang 2011-02-13 546
17562 대명 비발디 주위 렌탈샵 가격~ [10] 인천계산동 2011-02-13 637
17561 10/11 버즈런바사라부츠 뚱뚱한가요?? [1] 리보라미 2011-02-13 696
17560 rad-air lsd 156 어떤 데크인가요? [2] down2me 2011-02-13 562
17559 시즌 끝나기전 큰오빠 렌즈를 구입하려고 하는데요.. [6] 얍실닷컴 2011-02-13 590
17558 살로몬 오피셜 ? 구입 원해요! [4] 강한년 2011-02-13 573
17557 초보자 부츠 추천해 주세여. 스키장 3번 갔습니다. [5] 일년에 한번 2011-02-13 624
17556 살로몬데크질문입니다 [2] 오영찬 2011-02-13 562
17555 살로몬 스폐셜2에 바인딩을?? [3] 파천여검후 2011-02-13 594
17554 장비 판매 질문있습니다. (진지하게) [5] 리보라미 2011-02-13 515
17553 여자가 그라운드하기에 좋은 덱 좀 골라주세요 [2] 글썼지~ 2011-02-13 522
17552 왼쪽발목이아퍼요 [2] 콰레마스 2011-02-13 619
17551 고글공동구매 [3] 강남간다후후 2011-02-13 628
17550 데크 추천좀 부탁드려요. 자유소년 2011-02-13 533
17549 처음가는 초보에요 넘어질때 요령 좀 알려주세요 [5] 초보왕 2011-02-13 540
17548 장비 팔려고 하는데 견적좀.. file [2] 대충대충_91... 2011-02-13 602
17547 장비궁합좀요 [1] 태박이 2011-02-13 668
17546 스페샬2 요즘 가격 [1] 대장티거 2011-02-13 567
17545 부츠 늘리는방법좀 알려주세요 ㅜㅜ [2] TRICKSY.1 2011-02-13 527
» 현대성우 보드크로스대회언제하나요? [2] [MSKim,] 2011-02-13 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