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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제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토턴에서 슬립나는것은 부츠텅에 좀 더 기대는 느낌을 주시면서 프레스를 주시면 좀 수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이게 끝이다라고는 저도 잘 모르겠구요.
힐턴은 엣지체인지 후에 프레스가 실린다는 느낌을 잘 못받습니다. 기울기는 좀 주시고 그 기울기를 유지하기 위해서 앞으로 나란히팔 모양이 이어지는데
음...딱히 저도 해결방법은 모르겠지만,
너비스턴도 잘하는 사람은 엣지가 스고 점점 자국이 날카롭게 변하죠...
아직 컨셉이 없어보이는데,
혹 컨셉이 카빙이시라면
너비스턴의 고수가 되신다면
아마도
카빙도 어느정도 따라와잇을것 같습니다^^
혹시 금요일에 타시지 않으셧나영?
왠지 익숙..
마지막엔 델타 타면서 라이딩 찍지 않으셨나영?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