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질문 2개요~ 턴하고.. 장비 보관 문제요

조회 수 459 추천 수 0 2011.02.13 21:33:23

지금 비기너턴 막 배우기 시작했어요..

s자 크게 그리면서 하는거요..

이거 배우고 나면... 턴을 짧게 하는 걸 연습해야 하나요?

아님.. s자 크게 그리면서 너비스턴 하는 걸 배워야 하나요??

슬로프 보면.. 턴을 짧게..짧게 그리면서.. 하는 사람들 있던데..

이건 어느 과정을 익힌 후 하는 건가요??

 

이건 다른 질문인데요...

보드 세트를 장만할까? 말까? 고민인중인데요..

사도 문제인 게.. 제 주위에 보드를 갖고 있는 사람이 없어서 관리하는 방법을 전혀 알 수가 없거든요...

만약 구입 후 시즌 중에 보드를 스키장 락커에 보관할 경우...

보딩 후 에어건으로 눈을 털어도 좀.. 남아 있던데.. 이 상태로 락커에 보관해도 되나요??

한 시즌동안 계속 이걸 반복하다 보면.. 녹이 쓸까봐요..

그리고 비시즌에는 바인딩을 풀어서 보관해야 되나요?

푸는 것도 모르지만.. 풀 경우 이걸 다시 시즌 때 어떻게 맞춰야 하는지... [인터넷으로 구입할 생각을 하고 있어서요]

묻.답에 보면 스텐스 막~ 뭐라고 하고.. 스키장 가 보면... 사람들이 개인 장비 손보고 있고.. 그러던데~

뭘 손봐야 하는지.. 바인딩을 어떻게 맞춰야 하는지.. 그런 거 전혀~ 모르는데... 이 상태로 장비를 사도 될까요?? ㅠ

 

엮인글 :

Linus

2011.02.13 21:49:37
*.233.7.253

턴의 궤적이 작은 턴을 제대로 하시려면 상당한 내공이 필요합니다.

상체로테이션이 잘 되신다면 업다운과 믹스를 하는게 제일 좋아보이네요.


모든 턴은 베이직턴 안에 있다고 하죠.

Linus

2011.02.13 21:53:24
*.233.7.253

장비는, 장비를 일단 사셔야 실력이 쑥쑥 늘고요, 장비가 아까와서라도 일단 많이 다니게 되시니까.

엣지에 녹은 라이딩 한번 하시면 다 없어지니깐 별로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시즌이 좀 많이 지나서 늦은 감이 있는데, 중고 구입도 고려해보시고,

아예 다음시즌에 사시는 것도 괜찮구요.


일단 지르시고 인터넷 찾아보시거나 아는 사람한테 배우면 장비 관련된건 금방 배우실거에요.

무플은 싫어요

2011.02.13 22:03:47
*.212.125.48

답변 감사합니다 ^^

여자사람~

2011.02.14 03:10:15
*.158.156.103

녹은 슬로프 몇 번 내려오면 다 없어져여~

너무 조급해하지 마시고 기본적인 턴부터 천천히 확실하게 마스터 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세여~

전 대충대충 했다가 이도저도 아니네여...쿨럭..;;;;;;;;;;;;;;;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19
17606 카빙턴 질문있습니다....도저히 안고쳐지네요.. [3] 오메가-3 2011-02-14 867
17605 Thirty two(TM TWO) VS Nitro select TLS [2] 깡냉이보더 2011-02-14 904
17604 플랫 캠버 질문 낮달_ 2011-02-14 564
17603 박스 도와주세요; 프론사이드 노즈슬라이드요;; 구로브라더 2011-02-14 653
17602 데크 스티커 질문요~ file [2] 레스테 2011-02-14 607
17601 오피셜좀 찾아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 chungchoon 2011-02-13 1171
17600 보호대 교체 하려고 하는데요... [2] 로이제리 2011-02-13 815
17599 바인딩과 데크 결합...초보좀 도와주세요~ [4] Goodsee 2011-02-13 568
17598 휘팍 셔틀에 관해 문의 드립니다. [5] 휘팍 2011-02-13 613
17597 10/11 롬프 540 에어다운자켓 화이트 XL파는 곳 있나요 [2] 올드보더 2011-02-13 794
17596 지금 장비를 사면 잘하는건가요??? 나중에 살까요?? [16] 꾸시기 2011-02-13 786
17595 키커의 사이즈는 어디를 기준으로 하는건가요? [3] ㅁㅁㅁ 2011-02-13 660
17594 보관왁싱과 그냥 왁싱.. [5] 보드럽 2011-02-13 900
17593 대명 리조트내 렌탈 장비 문의요~~! [7] parkhm 2011-02-13 634
17592 용평리조트 요즘 교통+통합권+렌탈패키지 행사 있나요? [3] ㅁㅇㅈ 2011-02-13 613
» 질문 2개요~ 턴하고.. 장비 보관 문제요 [4] 무플은 싫어요 2011-02-13 459
17590 살로몬 오피셜 바인딩+부츠 조합좀 알려주세요!! [7] 보드타는까도남 2011-02-13 897
17589 원주~~ 성우쪽 도로상황어떤가요??? [3] 성우가요 2011-02-13 588
17588 롬바인딩 Strut _ 살로몬 Savage 조합 어떤가요? 좀 안맞는 느낌이던데.. [3] 오택 2011-02-13 785
17587 부츠끈이 풀어지는거 같아요 [4] 열폭 2011-02-13 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