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프론사이드 노즈슬라이드 연습하는데 처음에 50:50으로 올라가서 돌리는거먼저 연습하는데요~

상체열면서 뒷다리가 뻣어져야되는데 자꾸 앞다리가 돌아가서 프론사이드 테일슬라이드 처럼되네요;;

어떻게 해야 뒷다리가 나갈까요?ㅠ뭐가 문제인지 고수님들께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59
17610 신상은 언제 풀리져?? [6] SG보더 2011-02-14 921
17609 데크 사이즈 고민됩니다 143,147 [6] 영도루팡 2011-02-14 471
17608 캐피타 데크 인데요,,, 데크모양이~ 라운드가 아니고,, file [12] 보드영환 2011-02-14 976
17607 헬멧 하나 구입하려고 하는데용 [6] 메루기 2011-02-14 623
17606 카빙턴 질문있습니다....도저히 안고쳐지네요.. [3] 오메가-3 2011-02-14 867
17605 Thirty two(TM TWO) VS Nitro select TLS [2] 깡냉이보더 2011-02-14 905
17604 플랫 캠버 질문 낮달_ 2011-02-14 564
» 박스 도와주세요; 프론사이드 노즈슬라이드요;; 구로브라더 2011-02-14 653
17602 데크 스티커 질문요~ file [2] 레스테 2011-02-14 609
17601 오피셜좀 찾아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 chungchoon 2011-02-13 1171
17600 보호대 교체 하려고 하는데요... [2] 로이제리 2011-02-13 815
17599 바인딩과 데크 결합...초보좀 도와주세요~ [4] Goodsee 2011-02-13 568
17598 휘팍 셔틀에 관해 문의 드립니다. [5] 휘팍 2011-02-13 613
17597 10/11 롬프 540 에어다운자켓 화이트 XL파는 곳 있나요 [2] 올드보더 2011-02-13 796
17596 지금 장비를 사면 잘하는건가요??? 나중에 살까요?? [16] 꾸시기 2011-02-13 786
17595 키커의 사이즈는 어디를 기준으로 하는건가요? [3] ㅁㅁㅁ 2011-02-13 661
17594 보관왁싱과 그냥 왁싱.. [5] 보드럽 2011-02-13 900
17593 대명 리조트내 렌탈 장비 문의요~~! [7] parkhm 2011-02-13 634
17592 용평리조트 요즘 교통+통합권+렌탈패키지 행사 있나요? [3] ㅁㅇㅈ 2011-02-13 613
17591 질문 2개요~ 턴하고.. 장비 보관 문제요 [4] 무플은 싫어요 2011-02-13 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