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콘도에서 묵을거라 밖의 렌탈샾 이용은 불편할것같아요

옷만 빌리는건데 스키장 내 렌탈이 좀더 비싸더라구요,, 할인받는방법있나요??

 

지지난번 갔을 때는 종이쿠폰 주던데,,혹시 거기에 옷 대여 할인쿠폰도 있는지,,

받아놓고 다른 사람 줘서 확인이 안되네요ㅠ

 

혹시 온라인 쿠폰이라든가,,다른 방법 없나요??

 

지난번에 가니까 반종일에 28000원이었거든요ㅠ

(렌탈샵은 보통 얼마정도 하나요??)

 

엮인글 :

이원보더

2011.02.14 02:55:29
*.121.119.49

할인받는건 잘모르겠구..대명(구도로) 가는길에 패밀리마휑옆 S휑샾에서 한번 이용했는데

 

만원도 안받더라구요..단순참고하세요 ~ ~

 

(다른샵도 마찬가지일듯)

찜찌찌부

2011.02.14 05:47:54
*.230.107.45

종이쿠폰에 옷 할인쿠폰도 있습니다~
평일주말할인율다르구요~ㅎ

Passionist

2011.02.14 12:32:17
*.98.45.11

그냥 샵에서 하시는게 좋아요...

오후권 야간권 뭐 이런식에 따라 가격매기고 그때만 쓸수있는거임..

종일 쓰는거 이런거 없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727
17630 트릭 질문 좀 드릴게요.. [5] 오십원보더 2011-02-14 617
17629 양지 교통문의요..대중교통. [5] kho 2011-02-14 710
17628 데크길이 상담 부탁드려요 ㅠㅠ [5] 그린비민이 2011-02-14 596
17627 SANTACRUZ 최상급 데크 정보좀 구합니다(사진유) file [2] 요들이 2011-02-14 880
17626 색상 조합문의 [1] 벌드 2011-02-14 502
17625 대명비발디 2월18일 금요일 22~05시 밤샘권 이후 쉴곳...있나요? [2] 레오나인 2011-02-14 718
17624 시즌권 양도시 키? [7] 더치베어 2011-02-14 706
17623 이번주중에 용평가는길 어떨까요? [2] 오부라드 2011-02-14 535
17622 여자 사람 장비 문의 [4] 궁금이 2011-02-14 592
17621 셔틀이용하시는 횐님들께 궁금한게 있슴니다! [9] 김현식_949180 2011-02-14 529
17620 포럼 바인딩 AS센터 전화번호 부탁합니다 [1] battle_1013593 2011-02-14 498
17619 트윈팁데크 괜찮을까요?? [5] 찜찌찌부 2011-02-14 679
17618 275mm ...애매한 발사이즈 바인딩 사이즈는??? [3] 잇뽀 2011-02-14 701
17617 슬로프를 보드를 가지고 올라갈때 메고가는것과 끌고가는것중 어느쪽이... [3] 인3 2011-02-14 568
17616 용인터미널에서 지산가는 버스!!! 아시는분 헬푸미!! [3] 맬랑꼴리 2011-02-14 2088
17615 라이딩의 끝은 어디입니'까 [16] 마스터한다 2011-02-14 854
17614 대명 비발디 야간 찜질방.. [1] ags 2011-02-14 1205
» 대명 비발디 스키장 내 보드복대여 할인 받을 수 있나요?? [3] 팅팅 2011-02-14 1312
17612 장비를 구입할려고 하는데 궁합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4] 꾸시기 2011-02-14 554
17611 토턴시 후경으로 빠지는 문제(스립현상 발생) [1] 이규오 2011-02-14 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