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장터에서 보면 시즌권 양도시 성별, 키를 적어놓던데..

 

성별이야 당연히 확인될테고, 키를 확인하나요?

 

휘팍, 하이원 시즌권에 사진 안붙어 있나요?

 

장터 보다 궁금해서요..^^

엮인글 :

Zety

2011.02.14 09:49:26
*.165.73.254

시즌권에 3자리 숫자가 적혀있죠.

루전지 위넌지 확인하는 키... -0-;

더치베어

2011.02.14 09:57:28
*.111.180.62

헐 그렇군요...;;; 덜덜..

쥬라빈

2011.02.14 09:49:35
*.140.75.221

사진 붙어있습니다.

 

키도 확인은 잘 안하는데 너무 차이날경우 의심할수 있겠죠..

 

바코드총으로 쏘면 시즌권사진도 직원이 보일텐데

 

고글쓰고 반나다 넥워머 하고있는데

 

일일이 벗겨보는건 불가능하죠..

더치베어

2011.02.14 09:57:52
*.111.180.62

아 그래서 양도가 가능한거군요..^^;;

i정욱

2011.02.14 20:13:52
*.2.154.177

양도가 아니라 그냥 불법으로 파는거죠!

얀..

2011.02.14 09:54:11
*.207.130.159

참고로 성별이나 키를 확인하는 판매(정식양도가 아니라고 판단)는 장터 정지의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더치베어

2011.02.14 09:58:26
*.111.180.62

아.. 정식양도가 아니면 그럴수도 있겠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10
17631 예전 장터 못들어가나요? ひかり 2011-02-14 580
17630 트릭 질문 좀 드릴게요.. [5] 오십원보더 2011-02-14 618
17629 양지 교통문의요..대중교통. [5] kho 2011-02-14 712
17628 데크길이 상담 부탁드려요 ㅠㅠ [5] 그린비민이 2011-02-14 596
17627 SANTACRUZ 최상급 데크 정보좀 구합니다(사진유) file [2] 요들이 2011-02-14 880
17626 색상 조합문의 [1] 벌드 2011-02-14 502
17625 대명비발디 2월18일 금요일 22~05시 밤샘권 이후 쉴곳...있나요? [2] 레오나인 2011-02-14 719
» 시즌권 양도시 키? [7] 더치베어 2011-02-14 706
17623 이번주중에 용평가는길 어떨까요? [2] 오부라드 2011-02-14 535
17622 여자 사람 장비 문의 [4] 궁금이 2011-02-14 592
17621 셔틀이용하시는 횐님들께 궁금한게 있슴니다! [9] 김현식_949180 2011-02-14 529
17620 포럼 바인딩 AS센터 전화번호 부탁합니다 [1] battle_1013593 2011-02-14 498
17619 트윈팁데크 괜찮을까요?? [5] 찜찌찌부 2011-02-14 679
17618 275mm ...애매한 발사이즈 바인딩 사이즈는??? [3] 잇뽀 2011-02-14 701
17617 슬로프를 보드를 가지고 올라갈때 메고가는것과 끌고가는것중 어느쪽이... [3] 인3 2011-02-14 568
17616 용인터미널에서 지산가는 버스!!! 아시는분 헬푸미!! [3] 맬랑꼴리 2011-02-14 2088
17615 라이딩의 끝은 어디입니'까 [16] 마스터한다 2011-02-14 854
17614 대명 비발디 야간 찜질방.. [1] ags 2011-02-14 1205
17613 대명 비발디 스키장 내 보드복대여 할인 받을 수 있나요?? [3] 팅팅 2011-02-14 1312
17612 장비를 구입할려고 하는데 궁합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4] 꾸시기 2011-02-14 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