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양지 심야 타려구 하는데요.

셔틀은 6시20분 강남뿐이더군요.

퇴근이 6시인데..서울역.

셔틀은 불가하네요.

대중교통으로 양지 갈려면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 뭔가요?

서울역에서 양지까지요.

엮인글 :

Zety

2011.02.14 09:47:38
*.165.73.254

용인 터미널 오셔서 저한테 전화하시면 가는 길에 태워드리죠 -0-;

아시는 분이 용인 터미널까지 버스 타고 오시더라구용 @_@;

용갈이

2011.02.14 10:10:31
*.50.21.24

남부터미날--> 양지(시외버스)-->택시

이방법밖에.....

아니면 양지터미날에서 조금만 걸어오시면....큰사거리 지나서

리조트 올라가는 승용차를 많아요

손 흔드시면 잘 태워 드려요....

어고보딩

2011.02.14 10:31:12
*.226.213.21

남부터미널서 20분마다 버스있고(2800원) 양지까지약40분걸리고 내려서 택시타면 얼마안 나올껍니다. 저는정류장 근처서동생이차가지구대기^^ 또는 버스내려서 좌측을보시면사거리가보이는데 직진해서보이는오르막이양지입구인데거기서히치해보세요^^

kho

2011.02.14 10:50:44
*.243.38.17

택시or히치로군요.

낯가림이 있어 히치는 불가하고..

결국 택시뿐이네요. ㅠㅠ


네드베드_968073

2011.02.14 12:56:55
*.94.41.89

용인시외버스터미널에서 10번 시내버스 타면 양지 정문에 세워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89
17646 복숭아뼈가 아픈 이유..??ㅠ_ㅠ [1] 규라규 2011-02-14 1924
17645 데크 문의좀 드릴께요 스페셜 / 로프트 [3] 한준수_969772 2011-02-14 611
17644 14일 오전 현재 하이원 소식좀 알려 주세요. [5] 미니츠텐 2011-02-14 1507
17643 장비 구입 시기 질문요 [3] iso 2011-02-14 989
17642 나이키 부츠에대해 질문이요. [3] 수요일죠아 2011-02-14 621
17641 데크 관련 하여 질문이있습니다. file [4] 푸리수탈 ! 2011-02-14 568
17640 RHEA 고글 렌즈 어디스 구입가능하나요?ㅠㅠㅠㅠ 팥없는팥빙수 2011-02-14 666
17639 바인딩이 부러졌어요ㅠ file [1] dlgy 2011-02-14 504
17638 라이딩도중 모글등을 이용, 점프시 랜딩 요령?? [3] 올바른랜딩 2011-02-14 623
17637 여자 장비 괜찮은지 봐주세요(초보자에요) [4] 맹맹 2011-02-14 647
17636 중고매물 올리려는데... 까꿍ㅋ 2011-02-14 519
17635 하이원 숙박 문의요~~ 정우지킴이 2011-02-14 594
17634 하이원 리프트권 할인 질문염 루디샷 2011-02-14 826
17633 데크 하자 문제입니다.(베이스와 엣지 벌어짐 .) file [18] 탕탕탕 2011-02-14 1140
17632 바깥쪽 턴이 안되요...우짜죠? [4] 미라미 2011-02-14 617
17631 예전 장터 못들어가나요? ひかり 2011-02-14 580
17630 트릭 질문 좀 드릴게요.. [5] 오십원보더 2011-02-14 617
» 양지 교통문의요..대중교통. [5] kho 2011-02-14 710
17628 데크길이 상담 부탁드려요 ㅠㅠ [5] 그린비민이 2011-02-14 596
17627 SANTACRUZ 최상급 데크 정보좀 구합니다(사진유) file [2] 요들이 2011-02-14 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