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오늘 예상했던 자게 분위기..

 

초콜릿 받았다는 염장,자랑 글들이

 

슬슬 올라오기 시작하네요..

 

후우우우우...

 

 

자랑글 올린분들 기억하고있겠습니다.

 

 

-_. -

 

밤길 조심하세요

엮인글 :

ASKY

2011.02.14 10:34:27
*.79.94.122

제것도 자랑인가요????ㄷㄷ

 

단지 목숨의 위협을 받고 있는거 같다고 올린건데ㅋㅋㅋ

상어형님

2011.02.14 10:37:10
*.247.158.7

제목만 보고 안읽었;;;;;

후....

마른개구리

2011.02.14 10:36:01
*.41.22.20

업무 분담 하시죠 ㅋㅋ

전 댓글 캡쳐    담당...

상어형님

2011.02.14 10:37:32
*.247.158.7

내일까지 명단 정리해서 보내주세요

sigolboy

2011.02.14 10:35:45
*.203.125.2

저도 자랑은 아니였어요....제 글은 슬프고 아픈글....

상어형님

2011.02.14 10:37:52
*.247.158.7

제목만 보고 안읽었;;;;;

후....(2)

강시

2011.02.14 10:37:59
*.94.41.89

아.. 훈훈합니다~ 후원금 전달해드리고 싶을 정도 ㅋㅋ

상어형님

2011.02.14 10:41:28
*.247.158.7

후원금음

 

ASKY 은행으로...

Destiny♡

2011.02.14 10:39:14
*.196.45.133

준것도 자랑인가요?

 

 

 

 

 

 

 

 

노숙자줘도?ㅠㅠ

상어형님

2011.02.14 10:41:50
*.247.158.7

일단 줬으니까 자랑입니다!!

간지꽃보드

2011.02.14 10:39:48
*.70.226.105

월요일일 뿐.

 

p.s. 제가 알고있는 걸 폭로해도 되나요?

 

상어형님

2011.02.14 10:42:32
*.247.158.7

그냥 열혈보딩후에 피로감이 밀려오는 월요일일 뿐이죠!!

 

P.S : 헐...무엇을 알고계신가요...저랑 얘기좀....;;

끙아™

2011.02.14 10:41:37
*.170.135.103

월요일일 뿐.

 

p.s. 제가 알고있는 걸 폭로해도 되나요? (2)

상어형님

2011.02.14 10:42:47
*.247.158.7

잠시 네이트온좀 들어오시죠 -_-)

Hui

2011.02.14 10:47:41
*.43.164.96

저...저는 아직 현물을 안받았는데....ㅎㅎ

상어형님

2011.02.14 10:59:44
*.247.158.7

앞으로 받을 예정이시군요;; -_-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263
17710 일욜 하이원 좋긴한데.. 밉상이기도 하네요 [2] 루디샷 2011-02-14   714
17709 ***이벤트*** 전투보딩 간식을 잡아라.......사다리게임 [34] 귀신고래 2011-02-14   577
17708 Team ASKY 궐기대회!!!!! [20] eli 2011-02-14   490
17707 [휘팍] 심백시즌권(?)을 주웠는데....// [2] 느림보깡 2011-02-14   565
17706 용평가시는분들 오빠닭 드셔보세요... file [7] 알프다 2011-02-14   990
17705 이놈에 에덴은 눈이 와도 걱정 안와도 걱정이네요.. [1] NExT4EvER 2011-02-14   458
17704 발렌타인데이 초콜렛+_+ 완성했어요. file [20] 슈슈님ⓥm~ 2011-02-14   661
17703 처음 가본 스크린 골프장.. [9] 수술보더 2011-02-14   753
17702 저도 여자사람한테 차였어영 [16] 자라나는새싹 2011-02-14   823
17701 벌써 단내가 나요 ;ㅁ; [15] 광女보더 2011-02-14   552
17700 왜 쳐다보지... [8] 가리  2011-02-14   496
17699 훗 발렌타인데이의 축복의 눈이 ㅋㅋ [2] 울산눈좀그만 2011-02-14   355
17698 13일 오전 원주터미널에서 앵벌이하던 추억 [6] 앵버리 버드 2011-02-14   745
17697 점심먹고 온사이 부셔져있는 와이어락.. file [9] 파닥파닥ㆀ 2011-02-14   835
17696 성우 지하보관소 보관함 3454번 키 안내데스크에서 찾아가세요 [8] 『뽁뽁이』 2011-02-14   483
17695 으악..내일가야되는데..셔틀이..없어졌... [4] puky 2011-02-14   528
17694 올리까 말까 하다가 소개팅 후기 [30] NANASHI 2011-02-14   1065
17693 성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ASKY을 위한 이벤트.....예고글 file [25] 귀신고래 2011-02-14   776
» 슬슬 시작이군요.. [16] 상어형님 2011-02-14   457
17691 초콜렛 기프티콘 받았어요 헤헹 [4] Hui 2011-02-14   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