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있던 중급 보아부츠가 운명을 달리해서 부츠하나 급하게 구입할려구하는데요..
이것저것 중고장터에서 부츠 딴부츠 한두번 신어봤는데 영 ... 안맞더라구요.. 돈만 버리고 .. 다시되팔고..
이번에 새부츠 구입할려구하는데요
살로몬 10/11 SAVAGE
버튼 10/11 MOTO
둘중에 하나 구입할려구요...
발이 남자 친곤 작은 255라.. 고민이 되네요 그리고 칼발이라...
거의 라이딩만 하구요... 트릭은 이제 배워볼까 생각 만하고 있어요..
아 바인딩은 커스텀 쓰고있어요..
도와주세요 ..^^*
둘다 메이커 라인중 저렴한 모델이네요 .. 꼭 고르라면 세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