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신고 있던 중급 보아부츠가 운명을 달리해서 부츠하나 급하게 구입할려구하는데요..

이것저것 중고장터에서 부츠 딴부츠 한두번 신어봤는데 영 ... 안맞더라구요.. 돈만 버리고 .. 다시되팔고..

이번에 새부츠 구입할려구하는데요

살로몬 10/11 SAVAGE

버튼 10/11 MOTO

둘중에 하나 구입할려구요...

발이 남자 친곤 작은 255라.. 고민이 되네요 그리고  칼발이라...

거의 라이딩만 하구요... 트릭은 이제 배워볼까 생각 만하고 있어요..

아 바인딩은 커스텀 쓰고있어요..

도와주세요 ..^^*

엮인글 :

®_★궁디랜딩

2011.02.16 10:24:58
*.145.80.67

둘다 메이커 라인중 저렴한 모델이네요 .. 꼭 고르라면 세비지..

악플레이™

2011.02.16 10:27:28
*.232.115.252

 

꼭 고르라면...둘 다 신어보시고 발에 맞는 거~

길앞잡이

2011.02.16 10:53:30
*.159.88.136

모토 올해 구매해서 사용하는데 가격대비 굿입니다.

비싼게 좋은건 아니니(특히 부츠) 신어 보시고 편하게 맞는걸 구매 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38
17891 용평리조트 vs. 알펜시아 알려주세요~ [9] 2Fast 2011-02-16 1499
» 부츠 SAVAGE/ MOTO 고민중.. 도와주세요 .. [3] 겨울아빨리... 2011-02-16 612
17889 급질문입니다 제발도움주셔요 ㅠㅠ [2] 날아오르자 2011-02-16 432
17888 커스텀140사이즈면 '커스텀 스몰'모델인가요? [1] 연두부 2011-02-16 511
17887 후드 여러분의 선택은? file [19] Classic woo 2011-02-16 542
17886 무주리조트 스키샵 추천요 [2] KhaKiEyEs 2011-02-16 1145
17885 바인딩(릴레이프로) + 부츠(32라쉬드) 궁합어떤가요? [9] 겁도없이달려 2011-02-16 635
17884 오클리 큰오빠 렌즈 질문드려요 [6] 더치베어 2011-02-16 530
17883 칼리버 남은 샵? [1] 좋아! 2011-02-16 541
17882 샘플과 그냥 판매대는 상품의 차이점이 모죠? [2] 안녕뽀도도 2011-02-16 477
17881 커스텀이랑 커스텀스몰의 차이점이랑 트릭입문에 대해서... [5] 촌동네이장 2011-02-16 998
17880 보드는즐겁다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1] 보드는즐겁다 2011-02-16 562
17879 사조리조트에 대해서;;; [3] 잠만보_980981 2011-02-16 590
17878 페이키와 구피의 차이가 뭐죠? [6] 달리는곰탱이 2011-02-16 722
17877 데크 쇠부분수리..도와주세요 file [11] 연습중 2011-02-16 575
17876 바인딩 질문이요??? [2] stylist철수 2011-02-16 441
17875 논현동 샵에 갔는데 불친절 ㅠㅠ [13] 메루기 2011-02-16 723
17874 바인딩 문의.. [4] 2011-02-16 613
17873 카빙시 다운요.. [7] 뉴비임ㅋ 2011-02-16 615
17872 트릭 연습하는데 왼쪽 허벅지에 알 베는데.. [2] 버럭짹짹이 2011-02-16 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