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ㅎㅎㅎㅎ

 

시간에 맞춰서 일어낫으나..

 

아. 그냥 오늘은 와우나 해야지..하고 다시 쿨쿨 ㅎㅎ

 

내일이랑 모레 출격해야겟음요 ㅎ

 

어제 오후 1시간 강습했더니만

 

시간은 잘 가더만요 ㅎㅎㅎ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840
18095 곤지암이 정말 좋은 것 중 하나.. [5] 화요비 2011-02-16   1019
18094 시즌중에는 꼭 먹어줘야될 벗굴 file [42] 워렁 2011-02-16   1468
18093 안녕 ~ 듀퐁!!! [8] 슈팅~☆ 2011-02-16   619
» 아 오늘은 귀찮아서 성우 출격 안했네영 ㅎ 아노리우스 2011-02-16   372
18091 전 이번주 마지막 보딩합니다. ^^ [6] 테라77 2011-02-16   530
18090 충고를 받아 드리는 마음 [17] 수술보더 2011-02-16   663
18089 헝글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요. [44] 순규하앍~♡ 2011-02-16   1187
18088 특이한 취향;;; [14] 부자가될꺼야 2011-02-16   535
18087 국내보더 이야기.... [4] 수술보더 2011-02-16   17732
18086 수술하러가요~ [9] 보드타는까도남 2011-02-16   622
18085 효과 100배 다이어트 비법 공개 [31] 보노보더 2011-02-16   834
18084 다음주에는 짐빼야 겠군요..... [6] 부자가될꺼야 2011-02-16   595
18083 ㅜㅜ 이번겨울은 잔병치레의 끝이네요 ㅜㅜ [2] 읭읭? 2011-02-16   410
18082 야간 갈것인가..말것인가.. [3] 연습중 2011-02-16   439
18081 보드 재밌네요 ㅎㅎ [7] Leanne 2011-02-16   558
18080 시즌의 연속. [20] ☆냐옹☆ 2011-02-16   537
18079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스키범 캠프!!! [1] 볼터치 2011-02-16   1028
18078 ASKY 퐁리 님과의 대화중 file [21] 나정말쏠꺼야 2011-02-16   661
18077 정신을 못차리겠네요 [6] 엘후신 2011-02-16   408
18076 '여신'이라~ [45] 들개보더 張君™ 2011-02-16   1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