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컴퓨터 본체와 모니터를 hdmi 케이블로 연결했더니.......

그전엔 잘나오던 화면이.....

깨진답니다......좀 많이요......

모니터 자체의 설정도 바꿨다고 합니다

 

케이블이 모니터쪽은 hdmi 잭이고

본체쪽은 젠더를 끼워서 dvi 잭으로 연결되었다고 하네요 

 

 

뭐가 문제일까요 ㅡ,.ㅡ?

모니터는 lg 꺼라는뎅

엮인글 :

제로시

2011.02.18 17:44:07
*.218.42.249

원래는 문제가 없어야 정상입니다. hdmi가 오디오+dvi를 작게 만든거거든요.

 

그래서 젠더를 끼운다고 문제가 생기면 안되므로.

 

선의 문제던지 젠더의 문제일 가능성이 있고. 혹시라도 선의 한계치를 넘겨서 연장하시거나 한건 아니지요?

 

일반적으로 최고급라인이 아니고 일반케이블은 1.5미터를 넘기면 안됩니다.

 

근데 그래픽카드에 hdmi 앵간하면 있으실텐데 거기에 꼽으시지-0-

빠마머리

2011.03.12 21:00:05
*.69.198.185

아자아자~레벨업쫌만 하겠습니다~~~(__)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1] Rider 2017-03-14 82306
6385 쌍둥이칼을 독일에서 사는 법? [8] 우야_937225 2011-02-19 5182
6384 스마트폰 공기계~ [2] 쉽지않아 2011-02-19 1204
6383 이런 경우 어째야할까요 [11] Eliot 2011-02-19 767
6382 대왕판교로에 신호위반 카메라 작동되나요?ㅜㅜ 허당 2011-02-18 1083
6381 리바운딩 이란 [4] 미래소년HO 2011-02-18 1230
6380 유희열의 스케치북, 김정은의 초콜릿 신청??? [9] 들개보더 張君™ 2011-02-18 818
6379 발리 지갑 어떤가요? [4] 궁금이 2011-02-18 922
6378 ipod 나노 vs 터치 [2] ER 2011-02-18 554
6377 우리가 흔히 마시는 우유는.. [10] ♂윤슬이아빠 2011-02-18 29231
6376 솔리드옴므 상설점 질문이요 [1] 졸업생 2011-02-18 1217
6375 외제차 신차구입 질문입니다. [4] 들개보더 張君™ 2011-02-18 1043
6374 ipod 중고 가격 문의 only 라이딩... 2011-02-18 750
6373 인왕산 어찌 가나요? [2] 꽃자두 2011-02-18 533
6372 아이폰 보험요.. 제 3자가 폰망가트렸을때.. [4] 으아이폰 2011-02-18 970
» 본체와 모니터를 hdmi 케이블로 연결해두 상관없나요? [2] 즈타 2011-02-18 1247
6370 장애등급을 받으면 불이익이 있을까요?? [14] 멋지게살자~ 2011-02-18 6320
6369 영등포 고기 맛집 추천부탁드려요 [7] 2011-02-18 1469
6368 노트북 비교문제?머리에서 김나네요 [5] 빗속의미소 2011-02-18 648
6367 스케이트보드타시는분~~~ [8] 푸마 2011-02-18 1003
6366 텐텐 붙는다가 무슨뜻인가요?? [5] ???? 2011-02-18 20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