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오늘 새벽 셔틀타고 성우로 출격

 

오전엔  설질이 아주 좋았습니다.

 

근데 오후부턴.. 녹아서.. ㄷㄷㄷㄷ

 

 

담엔 새벽셔틀타고 오전만 타고 집에 그냥 가야겠어영

엮인글 :

용크님

2011.02.18 23:23:34
*.96.86.133

녹아서 설탕을 넘어서 팥빙수 ㅋㅋㅋ
엣지 꾹~~누르다 앞쪽이 그냥 눈속으로 들어가는 시츄에이션 ㅜㅜ
결국 슬로프 밖으로 튕겨져 나가네욥 ㅋㅋ 궁둥이 돌뿌리에 찍혀서 x쌀뻔 ㅜㅜ

intotheblue

2011.02.19 00:00:32
*.230.45.199

에고... 낼 오후 타려고 생각중인데 큰일이군요

 

아노리우스

2011.02.19 00:29:35
*.237.101.63

2월까진 오전이 진리...

 

오후는 녹아서.. 데크도 잘 안나가고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029
18495 야간반 처음인데 많이들 계시네요 [12] 나이키고무신 2011-02-19   339
18494 현대 성우 시즌권 [1] 모로_940458 2011-02-19   476
18493 남친님땜에 답답해 죽게써요... [11] 바보탱 2011-02-19   745
18492 아이슛 짜잉나네요... [4] 지산팔랑 2011-02-19   398
18491 드뎌 올해 마지막 보드를 드뎌 타러 갈 수 있네요 ㅠ [3] intotheblue 2011-02-18   429
18490 자격증 공부나 해볼까 합니다.. [12] capsule 2011-02-18   423
18489 에혀 시간이 벌써....... 토요일 되기.. 12분전.. [13] 동구밖오리 2011-02-18   311
18488 실력에 맞는 매너를 갖추시오 [6] 성우시즌권자 2011-02-18   705
18487 보드타러 가기 힘드네요 ㅠㅠㅠ [12] Riders-용 2011-02-18   446
18486 아 이거 사람 돌아버리네요~~:; [11] 미스터강 2011-02-18   394
18485 위대한 탄생 보고 왔어요~ [20] 얌얌잉 2011-02-18   533
18484 똑똑... 아무도없나요.... [19] 동구밖오리 2011-02-18   347
18483 유령 빅풋.... [3] 애완개리온 2011-02-18   425
18482 아악!!!! [1] 턴이나해 2011-02-18   310
18481 道를 아세요님 동영상을 보다가....(헉 왕릉사건과 동일인물?ㄷㄷㄷ) file [8] 안씻으면지상열 2011-02-18   764
18480 심심하니까 야간반 출석체크해보죵 [14] 왕서방- 2011-02-18   337
18479 비시즌 준비 [1] 아산코만도 2011-02-18   388
18478 주5일 하는 사람들 부러워요;;;; [7] capsule 2011-02-18   422
» 이제 날씨더 더워서 눈이 녹네ㅛㅇ [3] 아노리우스 2011-02-18   403
18476 우리모두 헝글에서 동창을 찾아볼까요????(모두 모이세요^^) [28] v(^.^))))))... 2011-02-18   1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