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드문드문 자게에 망글 남기는 세차입니다.

 

오늘 오후  부장님과 과장님이 한양으로 외근을 가신다는 첩보를 입수하고

 

오전부터 과도한 액션을 취하는 중이엇습니다

 

세차야 댕겨올께~

 

넵 알겟습니다 고생하십시요!!

 

전 이제 자유인 + 5시30분 칼퇴에 기쁨의 몸부림을 치고 잇엇답니다

 

벗뜨.

 

위이잉위이잉 헉 부장님;;;;;;;

 

세차야 잠깐 내려와바라   네넨~~

 

내차 누가 빼주라고 하면 빼줘 키 여깃다   알겟습니다 걱정마세요..

 

10분후..

 

설마..아닐꺼야... 설마.. 아닐꺼야....  설마.......

 

그렇습니다.. 주차장엔 까만 서민5호가 홀로 잇더군요..

 

어제 회식때 듀엣 하자고 햇는데 첫소절 내가 먼저 불러서 이러신건가;;;;;;;;;;;;;;;;;;;;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098
19395 아카쿠라 묘코고원 [6] 동풍낙엽. 2011-02-25   449
19394 다들 바쁘신가봐요~~~~~ [13] eli 2011-02-25   393
19393 시즌권 분실시 재발급 안되는거죠?(하이원) [10] 푸우_997070 2011-02-25   807
» 오늘은 불타는 금요일 입니다. 세차만하면비 2011-02-25   358
19391 고기벙개......는 아니고 고기 파묻기 ㅠㅡㅠ [4] 다래궁 2011-02-25   451
19390 자기가 쓴글중 가장 많은 조회수의 글은??? file [16] eli 2011-02-25   549
19389 피로는 간때무니아.... [10] Hui 2011-02-25   457
19388 이런일도 겪어 보네요~ 돼자이너K 2011-02-25   389
19387 엘지 트윈스 팬이 이렇게 없단 말입니까? ㅠㅠ file [25] 닥치고트윈스 2011-02-25   1331
19386 벌써 1112 데크 예약판매를.......... [7] 동풍낙엽. 2011-02-25   883
19385 물의 끓는점은? file [20] 은수달 2011-02-25   705
19384 아 그제 묭실 갔는데... [35] yen* 2011-02-25   607
19383 아..... 정말 언제 머리를 다쳤나봐요.. s( -_-)a;; file [31] Pio 2011-02-25   707
19382 배는 곱프고..........난 아직 점심을 안먹었을 뿐이고... [4] 동구밖오리 2011-02-25   330
19381 수줍음이 많아서... [12] 상어형님 2011-02-25   438
19380 혹시 요 근래 에덴벨리 스키장 갔다오신 분 있나요 [5] 부산앞잡이 2011-02-25   520
19379 컨디션 조절이 필요해요... [15] 얌얌잉 2011-02-25   333
19378 하이원출격결정~ file [8] 안씻으면지상열 2011-02-25   592
19377 내참 기가차서-_- file [33] Destiny♡ 2011-02-25   876
19376 벙개 종결자 [10] 오래된캬라멜♥ 2011-02-25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