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얼추보니 뭔가 파란만장한 새벽반이였던듯?

저는 오늘로써 7일째.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하루 빠짐 없이 술마시고 왔네요
매일 오늘은 쉬어야지 다짐 했는데 어쩜 그렇게 약속이 잡히는지....
이상한 한 주 였습니다.

다음주는 안그러겠죠;;;;

잠들기 전에 새벽반 글 복습하고 자야겠어요 ㅋㅋㅋㅋ
살아계신분 계신가요?
엮인글 :

Destiny♡

2011.02.28 09:01:03
*.196.45.249

아..

술에 넌덜머리 나고 있는 추가 1人

ASKY

2011.02.28 09:06:57
*.56.161.133

좀 쉬어야지 해도

찾으면 출동하는 저를 볼때....하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767
19735 데양의 드라마틱하고 스펙타클한 주말=_= [25] Destiny♡ 2011-02-28   527
19734 로또 당첨~! [6] Gatsby 2011-02-28   574
19733 생일 축하합니다 -♬ [13] 레나♬ 2011-02-28   400
19732 출근했지만 할일도 없고...헝글캠프 후기나 한번... [2] 감악이 2011-02-28   331
19731 지하철에서 죽을뻔했습니다.. ㅠ.ㅠ 2011-02-28   485
19730 8시에 출발 하기로 했는데.. [1] 보드타고싶... 2011-02-28   266
19729 펀캠프 후기(중급반 허벅지단련반....) 강사편 후기... [9] hungryguy 2011-02-28   781
19728 휘팍서 비만맞고 돌아와 새벽에 소주한잔. [9] 엘케이 2011-02-28   558
19727 아무도없나요.... [2] 림프의요정 2011-02-28   328
19726 아스키도 박대리만큼하면 연말정산 많이 받을 수 있다. ... 2011-02-28   451
19725 전 아플예정입니다 [5] weky 2011-02-28   345
19724 토요일 심야에 에덴에서~~~ 수염쟁이 2011-02-28   340
» 결국 그랜드 슬램 찍고 들어왔네요 -_- [2] Hui 2011-02-28   385
19722 끼룩끼룩님에게 당하다!!! [7] 드리프트턴 2011-02-28   474
19721 내일 음.. 열시간후 [5] 특급자빠링 2011-02-28   335
19720 비시즌에 사구가 쵝오~ [8] 푸우_997070 2011-02-28   435
19719 흥미진진한 야간반이었습니다ㅋㅋ [8] ASKY 2011-02-28   479
19718 결과는 두구두구두구두구~!!! [12] 순둥둥 2011-02-28   561
19717 아흑 노트북켜서확인중입니다 [16] 순둥둥 2011-02-28   662
19716 아이퐁 질렀어요! [19] TAMAMA 2011-02-28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