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원래 눈오는 날은 보드타는거 아니자나요

 

눈에 보드복 젖고 데크도 잘 안나가고 그런거자나요

 

눈오고 그다음날 정설 한번 해줘야 설질이 좋은거자나요

 

그런거죠~ 맞죠~

 

 

 

 

 

 

 

 

 

 

 

 

 

절대 부러워서 그런겁니다 ㅠㅠ

엮인글 :

성깔보더

2011.03.01 10:55:25
*.37.253.245

에잇 잠이나 자렵니다 즐거운 휴일 되시길~

Sun_God

2011.03.01 12:11:24
*.109.154.3

ㅌㄷㅌㄷ

성깔보더

2011.03.01 18:52:04
*.69.99.65

위로가 안되네요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252
19955 지금부터.. [4] 상어형님 2011-03-01   391
19954 오늘 같은 날엔 [9] 요이땅 2011-03-01   502
19953 성우 캠보니.... ㄷㄷㄷㄷ 有 file [7] 아노리우스 2011-03-01   1354
19952 어우어우 강남역 대박대박 [20] 불꽃싸닥션 2011-03-01   1430
19951 저 떠납니다 에라모르겟다 춘천으로! [17] 앨리스양♥ 2011-03-01   688
19950 지산 웹캠 눈팅중.. [3] Lach 2011-03-01   464
19949 꿀벅지-_-b [9] Destiny♡ 2011-03-01   765
19948 조용한 자게.. [22] 찰리 2011-03-01   376
19947 가랑이가 찢어졌어요 ㅠㅠ [12] 하히호보더 2011-03-01   610
19946 알펜시아 어우 대박!!!!!!! [10] #Kris 2011-03-01   1133
19945 시즌은 지금부터? [1] Method 2011-03-01   389
19944 오늘은 헝글 안할래요~ [6] 안씻으면지상열 2011-03-01   367
19943 앗 레벨 4 ~~!!! [5] 나정말쏠꺼야 2011-03-01   420
19942 ....... [9] 상어형님 2011-03-01   474
19941 남자사람과의 데이트 그남자가내게하는말. [47] 앨리스양♥ 2011-03-01   1341
19940 에고 드디어 레벨10 [11] 소리조각 2011-03-01   384
19939 으아ㅠ리프트기름방울테러 [3] 해아님 2011-03-01   508
19938 성우 완전 짜증 [8] 방군 2011-03-01   914
» 오늘 보드장 가신분들이 간과한 사실... [3] 성깔보더 2011-03-01   1023
19936 아 ㅠ 지산 갈까 말까 고민 중이에염 ㅠㅠ [4] 킴쩡♡ 2011-03-01   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