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아시다시피

일박이일원정갔다가

살아왔어요ㅋㅋ

빅토리아 립트 올라가면 제우스가는길 있잖아요

거기 막아놓은곳 있는데

살짝들어갔는데

대박입니다

자연설그대로 있는데

보드벗고걸으니 푹빠지는데 무릎까지!

되는거안되는거다해보고 쳐박혀도 말짱ㅋ

안개까지 가득있어서 일본분위기나더군요

하이원이라면 한번가보세요ㅎ

대가리 랜딩 머리그대로박힙니다ㅎ

인증샷 있다가올릴께요

거기까지가서 각방쓰고온 특급
엮인글 :

날가져요_엉엉ㅠㅠ

2011.03.01 20:01:31
*.97.244.134

마지막 줄에서 눙물이 ㅜ

용크님

2011.03.01 20:04:59
*.208.26.69

오늘 저도 거기 있었더랬죠..ㅋㅋ 일본같은 분위기..

Classic woo

2011.03.01 20:06:56
*.200.32.13

가...각방 ㅋㅋㅋ

에궁

2011.03.01 20:08:59
*.227.19.67

저 거기서 한달전 데크 부러졌어요 ㅡㅡ;;;

H2J

2011.03.01 20:38:48
*.180.221.186

저두 한달전쯤 들어갔다가 베이스에 쫘악!!!

시즌방 녀석은 넘어지면서 돌뿌리에 팔꿈치 찧으면서 부상...

조심하세요

ㄴㄷ

2011.03.01 20:42:24
*.91.61.34

ㅇㅇ간간히 돌있어요 조심요..

나야나_950769

2011.03.01 20:51:49
*.227.242.29

마지막줄에 물음표 생각났다가 첫 댓글보고 알았네요~

역사는 이뤄질꺼에요^^ㅣ익~

스머프군단

2011.03.02 09:08:17
*.138.246.85

제우스 0번 이라고 하죠 ~ 데크 잡아먹는 슬로프로 유명합니다만 분위기는 좋죠 ㅎㅎ 제데크도 거기서 운명을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203
19995 휘팍 심백 연장했네요!!!! [7] 지알탄장민 2011-03-01   643
19994 ASKY 휴가 복귀했음다 [34] 불꽃싸닥션 2011-03-01   490
19993 오늘설질 슬라이딩 턴 하기죽여주던데요? [12] 전투보더얌 2011-03-01   903
19992 관리비좀 내 이것들아..!! [14] 오른손을거들뿐 2011-03-01   739
19991 강릉 겨울바다~ 좋쿠나~ file [25] 크르르 2011-03-01   671
19990 배고픈데 라면한개 먹을까용 [10] 슈고님 2011-03-01   476
19989 제주도 여행 [25] 나정말쏠꺼야 2011-03-01   645
19988 출 석 체 크 [12] 왕서방- 2011-03-01   368
19987 스포R 2.0 T-GDI가 나왔네요. [5] 들개보더 張君™ 2011-03-01   798
19986 ㅋ역시지금 시간에 데이트는 ㅋㅋㅋ [35] 앨리스양♥ 2011-03-01   762
19985 첫눈에 반한 그녀.. [8] 윽.. 2011-03-01   706
19984 지비가요...!!! file [3] TankGunner 2011-03-01   487
19983 휘팍아 앙뇽..... [7] Destiny♡ 2011-03-01   710
19982 오랜만에.. [16] 상어형님 2011-03-01   450
19981 휘팍을 갈 것인가..용평을 갈 것인가 ㅜㅡ [5] 무리미 2011-03-01   583
19980 야간반 언제 옴? (부제: 심심해 죽게씀..노라주삼~ㅋ) [18] 여자사람~ 2011-03-01   470
19979 왜 리조트 사업 스키장들 은근히..워크아웃을 많이 되죠? [5] Classic woo 2011-03-01   872
19978 이번주에 장비빼러 갑니다 .. [11] DEADPOET 2011-03-01   1763
19977 음.. 복귀... [11] 왕서방- 2011-03-01   524
» 하이원 멋진곳 발견 [8] 특급자빠링 2011-03-01   1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