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음.. 복귀...

조회 수 524 추천 수 0 2011.03.01 20:13:52

휘팍은 눈이 아주 많아요.. 데크가안나가요.. 데크가박혀요..

 

엿엣지 작렬하며 넘어져도 안아파요.. 그래서 좋았어요 재밌었어요.

 

근데 팔 알배일거같아요ㅠㅠ 새로운거 계속 시도하면서 팔만짚었더니ㅠㅠ

 

넘어져도 안아픈데 걍 넘어질껄.

 

배고프니까 밥을 먹어야겠어요.

엮인글 :

ASKY

2011.03.01 20:22:02
*.16.45.228

오늘은 밥을 드시는군요ㅋ

얌얌잉

2011.03.01 20:28:27
*.124.53.80

수고하셨습니다~

얌얌잉

2011.03.01 20:29:29
*.124.53.80

배고플땐 밤빵 드셔야죠ㅋㅋㅋㅋㅋㅋㅋ

여자사람~

2011.03.01 20:52:09
*.158.156.103

이거슨 염장글이 분명함...ㅋ

끼룩끼룩

2011.03.01 21:07:12
*.17.216.227

여자사람~

2011.03.01 21:12:18
*.158.156.103

왕서방-

2011.03.01 21:12:39
*.72.200.5

이분들 뭔가요.. 신성한 제 글에서!

끼룩끼룩

2011.03.01 21:15:01
*.17.216.227

빵서방님 ~♡ ㅋㅋ

왕서방-

2011.03.01 20:56:25
*.72.200.5

근데 반응이 시원찮음...

끼룩끼룩

2011.03.01 21:05:19
*.17.216.227

뻥드세여^^

혼티

2011.03.01 21:35:07
*.146.77.97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892
19995 휘팍 심백 연장했네요!!!! [7] 지알탄장민 2011-03-01   643
19994 ASKY 휴가 복귀했음다 [34] 불꽃싸닥션 2011-03-01   490
19993 오늘설질 슬라이딩 턴 하기죽여주던데요? [12] 전투보더얌 2011-03-01   903
19992 관리비좀 내 이것들아..!! [14] 오른손을거들뿐 2011-03-01   739
19991 강릉 겨울바다~ 좋쿠나~ file [25] 크르르 2011-03-01   671
19990 배고픈데 라면한개 먹을까용 [10] 슈고님 2011-03-01   476
19989 제주도 여행 [25] 나정말쏠꺼야 2011-03-01   645
19988 출 석 체 크 [12] 왕서방- 2011-03-01   368
19987 스포R 2.0 T-GDI가 나왔네요. [5] 들개보더 張君™ 2011-03-01   798
19986 ㅋ역시지금 시간에 데이트는 ㅋㅋㅋ [35] 앨리스양♥ 2011-03-01   762
19985 첫눈에 반한 그녀.. [8] 윽.. 2011-03-01   705
19984 지비가요...!!! file [3] TankGunner 2011-03-01   487
19983 휘팍아 앙뇽..... [7] Destiny♡ 2011-03-01   710
19982 오랜만에.. [16] 상어형님 2011-03-01   450
19981 휘팍을 갈 것인가..용평을 갈 것인가 ㅜㅡ [5] 무리미 2011-03-01   583
19980 야간반 언제 옴? (부제: 심심해 죽게씀..노라주삼~ㅋ) [18] 여자사람~ 2011-03-01   470
19979 왜 리조트 사업 스키장들 은근히..워크아웃을 많이 되죠? [5] Classic woo 2011-03-01   872
19978 이번주에 장비빼러 갑니다 .. [11] DEADPOET 2011-03-01   1763
» 음.. 복귀... [11] 왕서방- 2011-03-01   524
19976 하이원 멋진곳 발견 [8] 특급자빠링 2011-03-01   1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