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봄봄~ 봄~봄이 와써욜~

 

눈은 녹고.....

 

소풍가야겠어요

 

헝글 짬 쫌 되시는 분들은 제가 진행했떤 벙개 아실꺼에요~

 

소풍벙개랑 엠티벙개 ㅋㅋ

 

작년엔 에러랜드가서 신나게 놀고.....

 

필수지참했던 각자 도시락 쫙 펼쳐서 여럿이 정말 맛있게 나눠 먹고.....

 

놀이기구 신나게 타고.....

 

사진 열라찍고~

 

친한 동생가게 가서 맷돼지 삼겹살 쳐묵 하고......

 

 

 

엠티는 여기저기 산으로 바다로...

 

낚시 해서 직접 잡은 물고기 제가 직접 회떠서 술안주로 상납 하고.....

 

모래사장에가서 게임하고

 

갯뻘가서 조개 굴 개불 잡아캐다 먹고......

 

펜션들어가서 술판 왁자지껄 벌여 보고.....

 

 

 

벌써 엠티 계절이 온거죠~

 

룰루랄라

 

함꼐 하시죠~

 

 

 

이번엠티는 양주 습혼~

 

엠티 장소 추천 받아효

엮인글 :

SOO 

2011.03.08 15:01:07
*.153.108.130

짬은 안되는데....
왜 알지...

道를 아세요?^^*

2011.03.08 15:01:58
*.85.60.225

요이땅님 귀신고래님이 아무런 말 안하던가요?

한우봉계모임 추진좀 해주삼^^*

방군

2011.03.08 15:02:28
*.169.216.240

엠티 참석요~

yen*

2011.03.08 15:02:11
*.21.245.207

우워~~~~ 엠티랑 소풍 다갔었는데!!! 짱- _-b

언능 가요가요가요!!! 무브무브 고고!!

Nanashi

2011.03.08 15:03:36
*.94.41.89

대천 1표 행사합니다~~아아아~~아~

바디 팝

2011.03.08 15:04:51
*.173.66.53

시간때..맞으면.. 양주 스폰할께요...^^

capsule

2011.03.08 15:08:17
*.27.249.54

짬이 안되서 잘모르겠는 ㅋㅋ

은수달

2011.03.08 15:09:22
*.141.102.105

맷돼지고기맛 생각나네요 하앍!ㅋㅋ

Destiny♡

2011.03.08 15:10:12
*.196.45.249

전 이런자리 부끄러워서요...ㅠ_ㅠ

상어형님

2011.03.08 15:13:44
*.247.158.7

저같은 짬안되는 초보도 참석해도 되는건가요??

깡통팩

2011.03.08 15:13:37
*.218.112.140

변산가신것도 잼나보였는데...

올해는 어케... 갈 수 있을련지;;

엘후신

2011.03.08 15:16:47
*.123.42.234

줄서봅니다...

"훈남" 요이땅님의 진행을 또 보고싶습니다

인디맨

2011.03.08 15:17:16
*.105.37.56

짬은 안되는데....
왜 알지...(2)

fatigue-_-

2011.03.08 15:20:05
*.196.29.6

짬은 안되는데....
왜 알지...(3)

이번엔 참석해볼께용 ~

플러스편의점장 외계인

2011.03.08 15:20:12
*.175.109.155

올해는 중간 지역쪽으로 안될까요??? 너무 서해쪽으로 치우쳐서 가기 힘들잖아요.. ㅠㅠ


봉계 한우 벙개 꼭 오세요..^^

하르모니아

2011.03.08 15:39:15
*.169.143.253

언제가남요??
이런것도 있었남요??ㅎㅎ

앨리스양♥

2011.03.08 16:39:08
*.145.95.239

작년에못갓는데올해궈궈할까효?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688
20794 오랜만에 설레임!? [38] Destiny♡ 2011-03-08   608
20793 단추창고 지금 막 다녀왔습니다. 헥헥;; [29] 인디맨 2011-03-08   859
» 봄 = 소풍 = 엠티 [17] 요이땅 2011-03-08   564
20791 아이퐁 쓰기 [12] by_danny 2011-03-08   452
20790 *** 된장녀 vs 바람둥이 *** [30] Gatsby 2011-03-08 2 1766
20789 아저씨가 챙피한거 그런게 어딧나욜~ (2) file [2] 늙다리 2011-03-08   853
20788 [6] 연어별 2011-03-08   377
20787 한국사회는 아직도 남의 시선을 많이 의식하는거같아요 [3] heyshorry 2011-03-08   535
20786 소개팅 급보 입니다(2) [16] Nanashi 2011-03-08   777
20785 보드장에 스키타는 사람좀 한쪽에 몰아주면 안되나요 ? [33] 쿨러닝! 2011-03-08   846
20784 저지금 강남역 쓰루패스하는 버스안인데요 [4] 불꽃싸닥션 2011-03-08   513
20783 휴가 6일동안 보드탔네요;; [6] 2011-03-08   433
20782 피오님글에 힘입어 저두 닭다리샷 올려봐요^^ file [8] 오리알 2011-03-08   993
20781 아저씨가 챙피한거 그런게 어딧나욜~♪ file [63] Pio 2011-03-08   1103
20780 너무 열심히 놀았나봐요 겁도없이달려 2011-03-08   389
20779 갑자기 사무실에 여자가 많아졌습니다...... [15] 부자가될꺼야 2011-03-08   620
20778 ★경축★ 눈이오네요 ?? 그래그래 2011-03-08   448
20777 친정 가요 o>_ < o [22] 늑대™ 2011-03-08   415
20776 친정 가요 'ㅅ' [31] 슬로프에 니킥 2011-03-08   589
20775 굿뉴스!! [11] 찰리 2011-03-08   4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