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날씨가 점점 세상을 녹여가듯 저의 마음도 녹여가내요

 

한 동안 저와 함께했던 .....................

 

항상 저의 전부였던 .............

 

힘들때도 즐거울때도 함께였는댕 .................

 

이젠 고만 만나야 할거 가타요 넘 가슴이 아픕니다 ..............

 

되돌릴수 있는 방법도 없구 생활의 여유와 지갑의 배부름만 있다면 조금더 함께할탠댕 ..............

 

이젠 정말 .............

 

너무나 아쉽지만 떠나 보내야 합니다 .............

 

이가슴 아픔 이젠 무었으로 달래 보아야 하나요 ..................

 

오로지 쓰디쓴 쏘주 밖에는 없는 걸까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나의 전부였던 겨울아 내사랑 로프트 2 이젠 안녕 ~~~~~~~~~~~~~

 

 

엮인글 :

아케론

2011.03.10 12:56:34
*.167.119.115

이번 주말부터 야구 시작합니다...

비시즌은 야구와 함께~~

Destiny♡

2011.03.10 13:10:27
*.196.45.232

야구야구야구~

야구 좋네요 야구!!

19일 첫 홈경기인가..

둑흔둑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493
21034 깡통팩님의 개츠비 평전을 읽고...... [42] Gatsby 2011-03-10   820
21033 카카오톡 버릇 [13] ASKY 2011-03-10   746
21032 로또 1등이랑 바꾼듯;;; file [18] 퐈야 2011-03-10   642
21031 어제 하이원에... [14] 헤이~빠빠리빠 2011-03-10   657
21030 라디오를 듣던중..... [4] 몰리에르 2011-03-10   412
21029 곤쟘 통화 결과(이건 어디에 속하는 글인질 모르겠...) [2] 딴생각 2011-03-10   615
21028 주워들은,안주워들은,소문뿐인,직접본 내맘대로 헝글분들.. file [96] 깡통팩 2011-03-10   1225
21027 개인면담. [3] 수술보더 2011-03-10   394
21026 칠칠맞지 못한 ........ secret [13] 유키쪼꼬아톰 2011-03-10   222
» 나의 전부였던 ............................................... [2] l설l 2011-03-10   368
21024 타이밍 [27] 슬로프에 니킥 2011-03-10   505
21023 하계시즌에는 이거에 미쳐볼랍니다. file [9] 봉추봉 2011-03-10   805
21022 시즌끝..... [26] Zidane 2011-03-10   518
21021 평택,송탄,안중 사시는 분들 중에 클레이사격 관심있으신분있나요? [2] 하나둘셋넷 2011-03-10   786
21020 전 뭐하고 있는 것일까요? file [11] 특급자빠링 2011-03-10   553
21019 내 10년 안녕.. [43] 은수달 2011-03-10   839
21018 다들 아시겠지만... [5] ㅡ.,ㅡ;; 2011-03-10   346
21017 심심해서.. file [3] by.후니 2011-03-10   486
21016 여친이 없는분 보세요.. [11] 급진좌파 2011-03-10   586
21015 안녕하세요 학생인데요... [19] 빨뚜 2011-03-10   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