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지금 강화도서 배타고 석모도 펜션예요

시즌끝이라 동기들과 스키장보단

바다보러 왔어요 ㅎㅎ 석모도 꽤괜찮네요

동기 세명이랑왔는데 청일점이라 어제 밤새

드라마본다구ㅜㅡ ㅋ 뭐 좋네요

1박2일!!!
엮인글 :

소리조각

2011.03.17 11:55:38
*.90.74.98

처...청일점... 부럽...

요엘

2011.03.17 11:59:03
*.234.198.28

아... 전국에 같은부서 백여명중에 세명만이 남쟈로 이루어진 부서라...여인천하부서랍니다 어쩔수업는...

사는게그렇습니다

2011.03.17 11:56:37
*.237.215.107

눈을 파먹을 듯이 날아오는 갈매기님들과..
초초 맛있는 인삼 막걸리!!!!!!!!
하아..놀러가고싶다(요)

요엘

2011.03.17 12:02:39
*.234.198.28

ㅎㅎ저는 첨인데 어제 배에서 갈매기들한테 새우깡던져줬구 밤에 바베큐파뤼때 인삼마껄리 한잔씩을 ㅎㅎ 와보셨는가보군여 ㅎㅎ굿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290
21818 회사 앞 헬스장... [3] 토팩 2011-03-17   567
21817 비시즌운동 [74] shawty♥ 2011-03-17   837
21816 일본의 질서의식이 좋나요? [18] 고무신껌[춘천] 2011-03-17   1018
21815 요즘 이아이가 대세라는데.. file [8] 수술보더 2011-03-17   1007
21814 복싱하는 발레리나 [5] Gatsby 2011-03-17   832
21813 엑셀 에서 글씨 409포인트 이상으로 A4에... [1] 엑셀 2011-03-17   838
» 시즈끝여행 강화 석모도!! [4] 요엘 2011-03-17   495
21811 눈누난나 시간 참... [2] 왕서방- 2011-03-17   402
21810 사치스러움 [10] 슭훗 2011-03-17   480
21809 규칙적인 식생활 [9] ASKY 2011-03-17   503
21808 그동안 너무 힘들었네요...좀있다가 [10] 왓순 2011-03-17   579
21807 고기와 보드는 동전의 양면과도 같...;; [11] 결제와택배사이 2011-03-17   569
21806 난 회사의 노예.. [1] CABCA 2011-03-17   503
21805 비시즌엔 헝글자게가 진리인데. [11] moo 2011-03-17   468
21804 술 좀 마시는 분들의 고질병이~ [9] 들개 張君™ 2011-03-17   515
21803 [재미]esc키로 알아보는 미래의 여자친구 [10] 꽃을든옥동자 2011-03-17   750
21802 날씨좋은 주말에 스켑타러 가실분~~ [7] 소리조각 2011-03-17   473
21801 그런듯..끄적거림;; [11] 2011-03-17   490
21800 결혼식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요.. [13] 가끄 2011-03-17   642
21799 여자애들 결혼식에 가지 말라는 데는 다 이유가.. [17] 풀뜯는멍멍이 2011-03-17   15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