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회사 앞 헬스장...

조회 수 567 추천 수 0 2011.03.17 12:44:50
보드와 날씨 핑계로 잠시 쉬었던 운동을 다시 해보고자 회사앞 헬스장 몇 군데 알아보고 있는데 뭔 가격이 이리도 높은지..
가리봉에서 가산으로 탈바꿈하면서 동네 깨끗하고 좋아진건 알겠다만.. 공단은 공단.. 강남은 아니잖아요.. 예전 역삼동 근무할때 다니던 헬스장에 배를 달리고 하니 원..
그냥 7Kg짜리 아령들고 옥상공원으로 ㄱㄱㅆ 해야겠군요.. 휴..
엮인글 :

아롱이사랑

2011.03.17 12:48:56
*.214.157.16

10키로 두개 5키로 두개 푸쉬업 윗몸일으키키 줄넘기로

겨우 넘어갑니다`~ㅜㅜ 주위에 헬스장이 없어여`~ㅠㅠ

DOMS_ZIN WOO

2011.03.17 12:52:32
*.21.97.212

w휘트니스도 좋고요~~(좀 비싸긴 비쌈..)

패션아일랜드 헬쓰장도 나름 저렴하고 괜찮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단지쪽에 보시면 휘트니스 은근히 많이 있습니다~

나는감자

2011.03.17 13:23:55
*.226.196.37

회사내에 근사한 헬스장 있는디......<br /> 그래도.... 안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420
21833 과감하게 회사 때려치고 할수 있는일.. [14] 수술보더 2011-03-17   992
21832 세상은 살만합니다~~(지갑을 찾았어요`~^^) file [38] 아롱이사랑 2011-03-17   927
21831 성우와 휘팍의 차이점. [21] 감기약 2011-03-17   1194
21830 좀 더 열심히 살아야할 것 같습니다 [7] 샤방샤방 ㅋㅋ 2011-03-17   508
21829 보드 접고나니 생각나네요..(3) [12] 으헐러헐 2011-03-17   536
21828 사진첩에 대놓고 광고하니 뿌듯 ~* [51] Pio 2011-03-17   996
21827 드뎌 펀스노우 공지가 떳네요^^ [5] 에로팬더 2011-03-17   555
21826 운동 갈까 말까 결정해 주세요 [7] 푸우_997070 2011-03-17   658
21825 보드 접고나니 생각나네요...(2) [11] 으헐러헐 2011-03-17   545
21824 소림 무술 하는 사람 신발 - 실사 file [27] 얀.. 2011-03-17   1191
21823 소림 무술 하는 사람 신발 [45] 슬로프에 니킥 2011-03-17   973
21822 보드 접고나니 생각나네요... [13] 으헐러헐 2011-03-17   553
21821 독거보딩 고고싱-_-)/ [4] 2011-03-17   488
21820 자전거 그리 멀지 않는곳에 있습니다. file [24] 수술보더 2011-03-17   937
21819 떳다! [9] 요이땅 2011-03-17   521
» 회사 앞 헬스장... [3] 토팩 2011-03-17   567
21817 비시즌운동 [74] shawty♥ 2011-03-17   837
21816 일본의 질서의식이 좋나요? [18] 고무신껌[춘천] 2011-03-17   1018
21815 요즘 이아이가 대세라는데.. file [8] 수술보더 2011-03-17   1007
21814 복싱하는 발레리나 [5] Gatsby 2011-03-17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