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일은안하고 맨날 헝글질...ㅜㅜ

 

사실 일안되는 이유는 따로 있지만서도.. 

 

이래도 뭐 월급은 나오지만..

 

그래도 일은 자꾸 밀리네요..

 

이게 다 간때문이야..ㅜㅜ;;;

 

밥먹고 또 놀러올게요.

엮인글 :

간지꽃보드

2011.03.22 11:55:20
*.219.71.139

일은 열심히해도 넘치고 밀려도 넘치죠.. 왤까..

p.s. to sajangnoma... ㅡㅡ 세사람 일을 시킬거면 두사람분월급이라도 주련?
야근수당도 안주면서 야근한다고 뭐라하는거 아니다..
니가 시킨 뻘짓이자나.
저녁밥이라도 사주든가..

eli

2011.03.22 12:01:10
*.58.2.235

간꽃님의 애환이 절실히 느껴집니다 ㅠㅠㅠㅠ

쿨러덩쿨렁

2011.03.22 13:13:21
*.130.229.186

절절 하네요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153
22295 야구 ㄷㄷㄷㄷㄷ [5] 아케론 2011-03-22   424
22294 퓨마 반팔티셔츠를 5천원에 [8] 샤방샤방 ㅋㅋ 2011-03-22   676
22293 점심당구, file [36] 옥♡ 2011-03-22   943
22292 리퍼 5분만에 받았어요 ㅋㅋ [8] 방군 2011-03-22   639
22291 독거보딩 ㅠㅠ [3] hungryguy 2011-03-22   460
22290 저..에스오일..무서워요 [9] 샤방샤방 ㅋㅋ 2011-03-22   760
22289 맥주 무제한.. [17] 꾸썩땡 2011-03-22   1301
22288 밥시간에 밥도 안먹으러 가고 씐났네요 file [28] 잇숑* 2011-03-22   622
22287 아이폰 리퍼받아보기 [5] 방군 2011-03-22   840
22286 이번주 토요일은! [8] 요이땅 2011-03-22 1 512
22285 필승!! file [8] 마린 2011-03-22   493
22284 이제 야구시즌 입니다 ㅋ1ㅋ1 [8] 승도니 2011-03-22   409
22283 절주모드 들어감미다. [31] 쭈야- 2011-03-22   395
22282 시즌 접었는데....ㅠㅠ [3] 돼랑보더 2011-03-22   474
22281 대출 상담 전화 [2] 풀뜯는멍멍이 2011-03-22   555
22280 이번주도 빡신 한주네요 ㅠㅠ [7] eli 2011-03-22   470
22279 망했어요 ㅠㅠㅠㅠㅠ [4] 열혈장사꾼 2011-03-22   438
22278 위험한 상견례 보실 분은 정녕 없으신지(엘케이님 감사) [13] 샤방샤방 ㅋㅋ 2011-03-22   612
22277 움하하하하하하하하!!! [32] Destiny♡ 2011-03-22   617
» 헝그리 잘놀다 갑니다. [3] Forever♡ 2011-03-22   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