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질문1)   알파인보드는 전향각인데요...        각도가 어느정도인지요??

        2)\ 프리스타일 보드를 알파인처럼   각도를 맞추고  라이딩

             할수?????                                         있나요?

엮인글 :

곰탱부리

2011.03.28 20:42:36
*.38.45.75

얼마든지 할수 있죠~^^ 각도는 저도 잘..;;

오퍼스원

2011.03.28 22:00:45
*.54.27.139

30도 이상 주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알파인 처럼 바인딩 각도를 줄 수는 있지만,

알파인 같은 라이딩을 할 수는 없습니다. 알파인같은 보딩은 긴데크와 하드한 부츠의

조합에 전향각의 바인딩 각도가 더해져서 가능한 겁니다.

프리스타일 보드로 전향을 줘버리면 스위치 라이딩하는데 상당히 애를 먹겠지요.

스위치 라이딩이라는 프리스타일 보드의 강점을 라이딩 하나 때문에 버리기에는 

좀 아깝다는 생각입니다.

나는감자

2011.03.29 05:31:34
*.226.214.124

<p>좋은 답 변 감사합니다 한번 해봐야겠는데요!
재미있겠다! 그쵸?!


</p>

알파인~가야^^라이더

2011.03.28 22:04:18
*.222.107.15

물론 가능하십니다. 일본 애들중 그렇게 타는 동영상도 있더라고요 ^^

알파인 바인딩 국민 셋팅이 앞 54도 뒤 48도 이니 참고하세요

국내에도 몇분 알파인 각도로 타시는분 계십니다.

언듯 알파인처럼 타십니다.

한번 해보시면 되지요^^ 손해 볼것 없죠

Ricky!

2011.03.28 22:08:23
*.195.78.108

ㅎㅎ 해보시는건 경험에 아주 좋습니다. ^^


앞발 45도.. 뒷발 30도로 하시면 충분합니다. 



나는감자

2011.03.29 10:45:27
*.226.214.124

<p>도전~~~~~~~! 해보겠습니다!


</p>

쟈킴

2011.03.29 09:51:50
*.108.119.7

저도 한번 해봤는데...정말 무서웠어요..완전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다운할 때 느낌도 많이 다르고...일부러 알파인 보더들 자세 흉내내면서 타봤는데...어렵더라구요...^^;

나는감자

2011.03.29 10:47:16
*.226.214.124

<p>혹시 알파인자세로 상급에서 라이딩을.....?


</p>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532
20495 라이딩 고수님들 어떻게 스킬업 하나요? [2] 재퐈니 2011-03-29 1344
20494 0910네버썸머 에보 문의드려요 [2] 무릎팍랜딩 2011-03-29 1206
20493 용평곤돌라권... [4] 막보딩 2011-03-29 851
20492 나이트로 team tls 부츠 한쪽발가락이 아프네요 [4] 레드미라지 2011-03-28 873
20491 자켓좀 바주세요~ file [7] 봄타는남자 2011-03-28 880
20490 용평 4월3일 폐장일에 무료일까요? [2] grippin' 2011-03-28 857
20489 데크 베이스 파임 질문입니다.. file [6] 아크 2011-03-28 1056
20488 하이원 락카 철수가 언제까지인지 아시는분? [2] sexysweet11 2011-03-28 692
20487 유니온포스에 부츠추전좀해주세요ㅜ [3] 3920391 2011-03-28 908
20486 카빙과 상체로테이션, 어깨 오픈에 대해 궁금한게 있어서요. [12] White곰 2011-03-28 1033
20485 인하비 보드복... [2] 전광호_969015 2011-03-28 958
» 프리스타일보드를 알파인처럼??? [8] 나는감자 2011-03-28 1227
20483 용평 빌라콘도 28평 10만원보다 더 싸게 잡을 수 있을까요?? [1] 방통 2011-03-28 778
20482 바인딩 질문요 [2] 웰치스. 2011-03-28 633
20481 나이트로판테라lx [2] 아기리퍼 2011-03-28 1067
20480 여자친구와 어디를 가야 할까요?? [2] 질주하는청춘 2011-03-28 842
20479 VANS 부츠 A/S 어디서 받는지요? 오토봇 2011-03-28 703
20478 버튼 말라비타 바인딩 쓰고 있습니다. [5] 굿모닝베트 2011-03-28 970
20477 하이원 이번주주말? [3] 빠쿠 2011-03-28 1522
20476 카빙턴 연습시 스탠스 질문! [3] 널바라기~ 2011-03-28 1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