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질문1) 알파인보드는 전향각인데요... 각도가 어느정도인지요??
2)\ 프리스타일 보드를 알파인처럼 각도를 맞추고 라이딩
할수????? 있나요?
2011.03.28 20:42:36 *.38.45.75
얼마든지 할수 있죠~^^ 각도는 저도 잘..;;
2011.03.28 22:00:45 *.54.27.139
30도 이상 주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알파인 처럼 바인딩 각도를 줄 수는 있지만,
알파인 같은 라이딩을 할 수는 없습니다. 알파인같은 보딩은 긴데크와 하드한 부츠의
조합에 전향각의 바인딩 각도가 더해져서 가능한 겁니다.
프리스타일 보드로 전향을 줘버리면 스위치 라이딩하는데 상당히 애를 먹겠지요.
스위치 라이딩이라는 프리스타일 보드의 강점을 라이딩 하나 때문에 버리기에는
좀 아깝다는 생각입니다.
2011.03.29 05:31:34 *.226.214.124
2011.03.28 22:04:18 *.222.107.15
물론 가능하십니다. 일본 애들중 그렇게 타는 동영상도 있더라고요 ^^
알파인 바인딩 국민 셋팅이 앞 54도 뒤 48도 이니 참고하세요
국내에도 몇분 알파인 각도로 타시는분 계십니다.
언듯 알파인처럼 타십니다.
한번 해보시면 되지요^^ 손해 볼것 없죠
2011.03.28 22:08:23 *.195.78.108
ㅎㅎ 해보시는건 경험에 아주 좋습니다. ^^
앞발 45도.. 뒷발 30도로 하시면 충분합니다.
2011.03.29 10:45:27 *.226.214.124
2011.03.29 09:51:50 *.108.119.7
저도 한번 해봤는데...정말 무서웠어요..완전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다운할 때 느낌도 많이 다르고...일부러 알파인 보더들 자세 흉내내면서 타봤는데...어렵더라구요...^^;
2011.03.29 10:47:16 *.226.214.124
얼마든지 할수 있죠~^^ 각도는 저도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