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올 시즌은 끝으로 다음시즌에 장비를 교체 할려고 합니다..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보드에 영~~흥미를 잃었는데

 

이 사실이 슬프네요..

 

그래서 다음 시즌에는 장비를 교체해서  본격적으로 다시 탈려고 합니다. 

 

와이프 될놈도 델꼬 다니면서요.

 

근데 작년12월 즈음에. 뉴스에서 중국산 보드장비가 유명브랜드 짝퉁으로 수입이 되어서

 

대량으로 유통이 되었다고 하는데..

 

그 물건들이 아직도 시중에 나돌고 있을까요?  어떤 브랜드인지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릴게요.

 

 

엮인글 :

마구굴러_954004

2011.03.30 23:07:41
*.251.171.215

아직 있겠죠

살~몬 많았구요

의심스러우심 본사에서 구입하시거나 직영 대리점에서..

그나저나 왜 와이프 되실분이 놈

혹 남자끼리  ㄲㄲ

싼다라박

2011.03.31 03:33:55
*.51.53.188

요즘 짭아닌거 빌로읍죠 그래도 학동에서는 없을듯하네여 걸리면 모가지 잘라야죠 온라인만 조심하면 될거같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74
20525 장비 궁합좀 봐주세요 [1] derstern10 2011-03-30 564
» 중국산 짝퉁 데크 유통적발과 관련 질문 [2] 반듯한남자 2011-03-30 1251
20523 용평특파원!! 나와주세요!! 제발!! [4] 딴생각 2011-03-30 994
20522 플럭스 바인딩 AS [3] 김기환_935115 2011-03-30 2071
20521 하이원콘도 6명이묵을껀데.... [8] 세미홍 2011-03-30 1266
20520 하이원 현재 상황 알려주세요ㅠ [1] boaade 2011-03-30 1206
20519 686 x 뉴발란스 부츠??!!!!!! 리플 좀.. file [2] GetSome! 2011-03-30 1532
20518 스미스IO 고글 추천좀 해주세요?? [2] 지수아빠 2011-03-30 732
20517 하이원 막보딩... [1] 도둑 2011-03-30 729
20516 창잇는 헬멧은 별로 안 이쁜가요? [8] 헬멧간지 2011-03-30 1045
20515 여성데크바인딩 추천좀부탁드려용! [8] 랠리♬ 2011-03-30 1338
20514 성우에서 사진 찍어주시는 분이신 UFO 사랑이란 분의 블로그 아시나요?? [2] 도장밥 2011-03-30 831
20513 나이트로 수프라팀 데크에 대해 알려주세욤 [3] 짚시_1015315 2011-03-30 934
20512 차이점이먼가요 ? file [5] k.bebe 2011-03-29 1153
20511 무주 상단만 오픈한거로 아는데 상단에 킥있나요? 큰나무 2011-03-29 705
20510 웅플에 가면...??? [7] 웅플?? 2011-03-29 958
20509 하이원 기차 가는법 [8] Philip Park 2011-03-29 3105
20508 베이스 바꾸려는데 ..어디가 좋을까요~?? [3] 명2 2011-03-29 834
20507 카빙에 ... 상체. 하체로테이션? [8] 나는감자 2011-03-29 944
20506 오클리 A 프레임 [2] 오나전 2011-03-29 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