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을 새 아파트로 이사를 하여
기존에 인터넷들 약정이 끝난 관계로 새로 3년 약정을 하여 lg 인터넷을 신규로 신청했습니다.
오전 오후 일을 하느라 집에는 어머니가 계시는데.
오전에 기사님께서 설치를 하셨나봅니다.
집에와서 확인하고 보니
TV 셋톱박스+리모컨 등등 사용흔적이 있고 중고 기계였던겁니다.
뒤에 제조일자를 보니 2009년으로 적혀 있구요,
상당히 화가 나는데. 대리점측에서 집에 어머니만 계시는 관계로
예전 사용했던 기계를 달아준것 같습니다.
새로 신규로 약정을하여 가입했는 리모컨에는 찍혀있는 자국과 셋톱박스는 수많은 기스들....
이거 어디다 신고를 해야 속이 시원할까요?
LG 고객민원센터에 접수를 해야 하나요? 아님 대리점 센터장에 직접전화를 해야 하나요?
이거 사람 만만하게 우습게 본거 같습니다.
여러분들 도와주세요. ㅜㅜ
그 기계들은 어차피 통신사에서 대여 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래요 고장나면 리퍼 해주거나 새거로 교환 해주죠
근데 엘지가 특히나 쓰던거 많이 돌리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