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네이버 뉴스에

체르노빌? 그쪽 지방에 방사능 유출로 괴물메기에 이어서 1미터 지렁이 등장~ ㅋㅋ

했다는데 ㅋㅋ

일본 주변에 작살 나겠네요 ㅋㅋ

영화 괴물처럼 양궁이나 배워야 하나....

설마 영화가 현실로 나오진 안겟죠?

엮인글 :

TankGunner

2011.04.07 19:23:56
*.129.243.109

펀글게시판에 있던 닌자거북이가 생각나네요...

드리프트턴

2011.04.07 20:21:27
*.88.166.63

일본엔 원래 용가리 있지않나요? ㅎ.ㅎ???

어렸을때 봤던거 같은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068
23495 덴다 3일차인데 [3] 다욧이몬가요 2011-04-07   808
23494 겨가파도 가고 싶고, 로휑 파티도 가고싶고 secret [12] 가르시아파라 2011-04-07   879
23493 역 ㅅ ㅣ원조집을 가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 file [39] 앨리스양♥ 2011-04-07   1679
23492 이래서 쓰는거군요... [4] 달려보더 2011-04-07   840
23491 국내 최고대학 재학생 또 자살! [8] @ 2011-04-07   1080
23490 치맥 사러갑니다.. [5] 우예 2011-04-07   760
» 영화 처럼 되는건가요~? [2] 홀롤루롤 2011-04-07   762
23488 이게 대새인가유? file [2] 땅그지턴 2011-04-07   1032
23487 해운대 프리덤♪ [5] 오방나르자. 2011-04-07   1044
23486 집에 가기전에.. [1] 리준 2011-04-07   618
23485 gㅎㅎ [2] 2011-04-07   620
23484 헐그리보더. [3] 독수리3호 2011-04-07   1488
23483 자 받으세요.!!!! 어서 어서 받으세요.!!!! file [14] 수술보더 2011-04-07   1155
23482 파전파전 하지마시고 !!! file [17] 꼬꼬마보더수달 2011-04-07   865
23481 놀고 있습니다. file [5] 벼랑끝 2011-04-07   756
23480 오늘같은날 파전에 막걸리는 먹어줘야 하는데... [5] capsule 2011-04-07   532
23479 세금은 내가 쫌 내지~ (요) ㅋ [9] 카레맛지티 2011-04-07   716
23478 회기동 파전집 생각나네요... [9] 소리조각 2011-04-07   957
23477 헝글이 삭막해졌어요..ㅠㅠ secret [12] 유키쪼꼬아톰 2011-04-07   564
23476 정신나간 소리...... [3] 부자가될꺼야 2011-04-07   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