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유효엣지랑 뭐 그런것좀 볼려구요..^^;

엮인글 :

날아라냉장고

2011.04.08 14:09:36
*.120.138.205

감사합니다!!! 159가 아니라 158이였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466
20705 안경착용자..ㅠ.ㅠ eg2 vs 피놈...추천 좀..굽신 굽신 [10] djdu 2011-04-08 1317
» 혹시 스캘리웩 09/10 159 스펙표 있으신분??? [2] 날아라냉장고 2011-04-08 752
20703 롬 아티팩! 사이즈!! 한번 봐주세요^^; [2] 날아라냉장고 2011-04-07 822
20702 데님보드복만들어입으신분~!~!~~~ [3] MILDSEVEN 2011-04-07 971
20701 0708 K2 지팡 154가 장터에 보이는데요.. [2] 5년째낙옆 2011-04-07 1099
20700 여자 데크 사이즈 문의 [2] i솔연청풍i 2011-04-07 849
20699 키 183 / 69kg 인데요...데크 154 괜찮을까요? [8] 보드셋사자 2011-04-07 1681
20698 데크의 성향.. [3] 폭풍설사 2011-04-07 949
20697 데크추천좀해주세요 [3] 이경진_984230 2011-04-07 1008
20696 밀리터리 보드복 추천좀해주세요^^ [2] 보더동 2011-04-07 1497
20695 에덴 1112시즌권 [5] 식상이 2011-04-07 1212
20694 데크 질문이욤.....구하기가 힘드네용.......(빅맨) ㅠ.ㅠ [5] 빅맨보더 2011-04-07 926
20693 부츠는 역시 편한게... [12] zzin따 2011-04-07 1171
20692 11 12 시즌권 [2] 담시즌 2011-04-07 1315
20691 11 12 시즌권 [5] 담시즌 2011-04-07 1544
20690 제품의 사양을 어디서 볼수있을까요? [2] 홀롤루롤 2011-04-07 785
20689 바인딩 꼭 비싼걸 써야할까요? [14] 홀롤루롤 2011-04-07 2176
20688 요번시즌때는 원피스가 유행할까요? 핏이 이쁜원피스 추천쫌.... [4] 보더동 2011-04-07 1021
20687 성우랑 휘팍 중에 ..도와주쎄용~~ㅜ.ㅜ [16] 명2 2011-04-07 1200
20686 데크 문의 드립니다. (smokin: super park_ctx VS gray: shred) [1] zero.삔™ 2011-04-07 1238